패자부활전 악동뮤지션 생방송 진출. 악동뮤지션 착시현상 동영상, 심사평 보기 (2월10일)


악동뮤지션 착시현상 동영상, 심사평 보기. 패자부활전 악동뮤지션 생방송 진출. (2월10일 방송)입니다.


악동뮤지션 - 착시현상 (자작곡)



양현석 : 제일 걱정되는 건 실력이 아니다. 아직 어리니까 진장된 긴박함을 어떻게 이겨낼 수 있을까 하는 것.


2012년에 만든 자작곡. 


악동뮤지션 동영상 보기 - 착시현상




악동뮤지션 혹평 2등. 악동뮤지션 One of a Kind 동영상, 악동뮤지션 심사평

(방예담 악동뮤지션) 악하추 I Want You Back 동영상 심사평 (12월30일)

악동뮤지션 매력있어 동영상 보기 심사평 (12월9일 방송)


악동뮤지션 심사평 - 착시현상 (대부분 혹평)


박진영 : 저는 계속 첫번째 코드 청음 따느라구요. 첫번째 코드를 따려고 하는데 모르겠다. 뭔지 모르고 했죠. 굉장히 어려운 화성진행이다. 저 코드 3개를 돌리는 것만으로도 계속 듣고 싶다. 아주 실컷 들을 수 있는 곡이었다.


보아 : 착시현상이라는 노래는 시청자들의 마음이다. 너무 헷갈리게 한다. 어려운 코드는 음악적으로 훌륭하지만 대중성을 잃을 수 있다.


양현석 : 어렵다. 전문가들은 쟤네 참 재밌다. 남들이 안 가는 길을 가네 하고 생각할 수 있을 것 같다. 그런 게 악동뮤지션의 좋은 점이라고 생각한다.


심사결과 : 악동뮤지션 생방송 진출.


패자부활전 7팀중 4명이 생방송에 진출하고 남은 신지훈 윤주석 악동뮤지션 3팀 중에서 하나라도 좋았던 점이 있었던 팀을 진출시키겠다면서 호명됨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