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이 푸우 윤주석 혹평. 윤주석 Untitled 동영상, 심사평 보기


곰돌이 푸우 윤주석 혹평. 윤주석 Untitled 언타이틀드 동영상, 윤주석 심사평 보기입니다.


윤주석 - Untitled (디안젤로 Michael Eugene Archer)



윤주석의 롤모델 디안젤로


윤주석 : 이 노래만큼은 순위에 상관없이 제가 하고 싶었던 곡이다. 제가 진짜 하고 싶은 걸 할 때 진심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해서 이 노래 후회없이 하고 내려오겠습니다.


윤주석 동영상 보기 - Untitled




윤주석 앤드류최 I Wish 아이 위시 동영상, 심사평 - 8회 (1월6일)

윤주석 죽일 놈 동영상 보기 심사평 - K팝스타2 5회 (12월16일 방송)

윤주석 Englishman In New York 동영상 심사평 - 1회 (11월18일)


윤주석 심사평 - 언타이틀드 Untitled


박진영 : 윤주석 노래. 이 이상 잘 부를 수는 없다. 그만큼 이 곡을 완벽하게 불렀다. 그런데 왜 감동이 없지. 애초에 음악을 잘 부르기 위해 시작한 것 같다. 뭔가 할 말이 있어서 시작한 게 아니고 노래를 잘 부르는 게 원래 목적이었던.


양현석 : 윤주석을 보면서 어떤 호텔에 가는데 10년 동안 건반을 치며 노래하는 아저씨가 있어요. 너무너무 잘 하는데 직업이니까 하는 느낌. 윤주석 군이 어떤 댓가를 받기 위한 게 아니라 꿈을 갖고 나온 거잖아요. 그런 마음이 전달되지 않는다면 음악을 시작한 이유에 대해 진지한 고민이 필요한 것 같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