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탄생3 18회 다시보기 동영상 심사평 이형은 탈락. 위탄3 톱3 오병길 그리움만 쌓이네. 한동근 렛잇비 Let it be. 박수진 Halo 할로 (2월15일)


위대한 탄생3 18회 다시보기 동영상 심사평 이형은 탈락. 위탄3 톱3 오병길 그리움만 쌓이네. 한동근 렛잇비 Let it be. 박수진 Halo 할로 (2월15일)입니다.


멘토별로 한 명씩 남은 위탄3 톱4의 경연으로 위탄3 톱3가 가려졌습니다.



[위대한 탄생3 톱4]

10대 그룹 (용감한 형제 멘토팀) : 박수진 - Halo 할로

20대 초반 여자 (김소현 멘토팀) : 이형은 - 단발머리

20대 초반 남자 (김태원 멘토팀) : 한동근 - 렛잇비

25세 이상 그룹 (김연우 멘토팀) : 오병길 - 그리움만 쌓이네 



이번 방송부터 국민투표로 1명씩 떨어지는 방식. (국민투표 90% + 모바일 사전투표 10%)

모바일 사전투표 결과 1위 한동근. 2위 이형은. 3위 박수진. 4위 오병길


김연우 : 가장 긴장되는 게 오늘인데 마음을 비우자고 했습니다. 욕심부리면 무대가 안 나올 수 있거든요.

오병길 : 네, 마음을 비웠습니다. 이제 저 하나 남았는데 책임감있게 최선을 다해 노래하겠다


김태원 : 한동근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시급한 장르의 다양성을 시도하고 있다. 뿌듯하고 자랑스럽다.

한동근 : 제가 여러분께 드릴 수 있는 이야기를 담은 무대를 보여드리겠다


김소현 : 어제 너무 좋은 꿈을 꿔서 이형은에게 이 꿈을 바치겠다. 원없이 즐겁게 욕심부리지 않고 잘 했으면 좋겠다.

이형은 : 20대 여자 초반그룹이 엄청난 실력을 가졌는데 그 분들을 대표해서 선 만큼 열심히 하겠다


용감한 형제 : 박수진은 운으로 온 게 아니고 실력으로 온 거니까 좋은 결과 있을 것이다.

박수진 : 가장 어리지만 실망이 되지 않는 최고의 무대를 만들려고 열심히 노력했다.



위대한 탄생3 18회 동영상 다시보기



[위탄3 18회 경연순서]파란 글씨를 누르면 개별 동영상, 심사평 보기로 이동합니다.

1. 오병길 그리움만 쌓이네 동영상, 심사평 (18회 2월15일)

2. 이형은 탈락. 이형은 단발머리 동영상, 심사평 보기 (18회 2월15일)

3. 한동근 렛잇비 동영상, 심사평. 한동근 Let It Be 보기 (2월15일)

4. 박수진 - Halo 할로 (비욘세 Beyonce) 동영상, 심사평 (위대한 탄생3 2월15일)

5. 김연우 오병길 - 사랑과 우정 사이 (피노키오)

6. 빅스타 박수진 - 말해줘 (지누선)

7. 김소현 이형은 - 오버 더 레인보우 Over the rainbow (오즈의 마법사 OST)

8. 김태원 한동근 - Lonely Night 론리 나이트



[스페셜무대]

멘토와 멘티가 함께 하는 무대

1. 김연우 오병길 - 사랑과 우정 사이 (피노키오)

오병길 : 아직도 실감이 안나고 그저 영광일뿐이다

김연우 : 김경호와 오병길이 스타일이 달라서. 락커와 발라드의 소유자. 매력적이고 남자 둘의 매력이 있다는 걸 느꼈다.


2. 빅스타 박수진 - 말해줘 (지누선)

박수진 : 빅스타 오빠들이랑 하니까 더 재밌었다.

용감한 형제 : 너무 잘 했고 떨지도 않았다.


3. 김소현 이형은 - 오버 더 레인보우 Over the rainbow (오즈의 마법사 OST)

김소현 남편 손준호가 지원. 연습과정에 도움

이형은 : 감동적이었다

김소현 : 무대위에 올라오니 떨린다. 멘티들 대단하다. 탈락했지만 함께 무대꾸며준 멘티들 고맙다. 


4. 김태원 한동근 - Lonely Night 론리 나이트

김태원 : 젊은 친구하고 하니까 에너지도 받고. 정동하도 버거운데 더 어린 한동근과 해서 좋았다.

한동근 : 박완규씨에게 칭찬받을 지 잘 모르겠다.


 전설의 스타 오마주 Hommage


오병길 마이클 잭스. 박수진 비욘세. 이형은 마돈나. 한동근 엘비스 프레슬리



[위대한 탄생3 18회 문자투표 결과]

위대한 탄생3 톱3 : 박수진 한동근 오병길

박수진 합격. 한동근 합격. 오병길 합격


탈락자 : 4등 이형은 탈락



위대한 탄생3 톱3는 2월16일 오후5시 인천 스퀘어원 1층 메인광장에서 팬사인회를 열고, 6시부터는 라이브공연을 합니다. 참여하고 싶은 분은 스퀘어원 1층 메인 광장에서 오후 4시부터 선착순으로 배부하는 사인지를 받으면 되는데 인원이 200명뿐이어서 아침 일찍부터 줄을 서야 가능하지 않을까 합니다.


다음 방송은 2월22일입니다. 많이 기대해주세요.



  K팝스타2 최근 방송 노래 더 들어보세요. 


걸그룹 유유 Only One 동영상, YouU 온리원 동영상 심사평 보기

생방송 진출 톱10 김도연 자진하차 이유. 김도연 Only Hope 동영상, 심사평

패자부활전 앤드류최 생방송 진출. 앤드류최 오직 너뿐인 나를 동영상, 심사평 (2월10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