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근 만장일치 합격. 이진우 슬픔활용법 동영상, 심사평. 최예근 Girls on top 걸스온탑 동영상, 심사평 (2월17일)


최예근 만장일치 합격. 이진우 슬픔활용법 동영상, 심사평. 최예근 걸스온탑 Girls on top 동영상, 심사평 (2월17일)입니다. 


K팝스타2 생방송 일대일 대결 (이진우 : 최예근)


이진우 : 대결상대가 정해지고 눈앞이 하얘지면서 어떻게 해야하지? 최예근은 천재같아요. 어떻게 이 나이에 이런 노래, 편곡이 나오고 폭발적인 엄청난 실력을 갖고 있잖아요.


최예근 : 누구랑 붙어도 힘들겠다는 생각은 했다. 그런데 상대가... 이진우는 진짜 열심히 연습해요. 저희 놀 때도 혼자 연습하고 다 집에 갈 때도 혼자 늦게까지 남아서 연습하고...



양현석 : 노력파 이진우 대 천재 최예근

박진영 : 이번엔 정말 예측 못하겠다. 그동안 봐 왔던 걸 보자면 물론 최예근이 훨씬 더 우월하지만 이진우의 마지막 무대는 쇼킹했다.

보아 : 이진우에게는 사람 마음을 쥐었다 폈다 하는 보컬로 승부하는...


이진우 - 슬픔활용법 (김범수 원곡)

이진우 : 이번에는 가사를 전달할 수 있는 가요를 선택했다. 생방송 생각밖에 안 했다. 너무너무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고 싶다.


최예근 - Girls on top 걸스 온 탑 (보아 원곡)

양현석 : 타고난 천재. 편곡스타일이 전혀 예상하지 못한 길을 간다. 더 놀라운 건 이제 겨우 17살이란 것.

최예근 : 케이팝스타를 하면서 많이 편곡을 하게 되었는데 창피하게 생각하는데 악보를 못 읽는다. 저만 볼 수 있는 기호로 정리하는 거예요.

처음에는 댄스가수가 꿈이었어요. 보아 심사위원이 티브에서 춤추고 노래하는 모습이... 꿈을 심어준 가수가 보아였어요. 그래서 첫 생방송에서 보아 심사위원의 히트곡을...


이진우 슬픔활용법 동영상



최예근 GirlOn Top 동영상


이진우 심사평 (슬픔활용법). 최예근 심사평 (Girls on top 걸스온탑)


보아 : 첫 무대였기 때문에 긴장이 많았고 많이 떨려서 친구들의 실력이 제대로 나오지 않았을 것이다. 사실 생방송은 강심장 대결이다. 이진우는 이 무대에 맞추어 열심히 하려고 감정에 충실할 수 있는 노래를 선택했지만 의지가 너무 앞섰던 무대였다. 그리고 중간 브레이크에서 무음으로 됐을 때는 자신이 피치를 제대로 잡았어야 했는데 사운드랑 보컬이 안 맞았던 부분이 아쉬웠다. 최예근은 내 노래를 재해석해서 락스타일로 펑키하게 만들어주어서 놀라웠다. 춤은 못 보던 것이다. 새로운 도전이 보기 좋았고 이 친구는 떨지 않는 친구구나 강심장이다 하고 느꼈다.


양현석 : 이진우는 오늘 옷이 너무 예쁘고 어울렸는데 중요한 건 노래가 이진우랑 안 어울렸다. 최예근은 옷은 슬림하게 입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방예담이 기타를 던지고 노래를 불렀던 것처럼 최예근이 계속 건반앞에서 노래하다가 오늘 건반 버리고 노래하는 건 잘 맞았다.


박진영 : 사실 오늘 제일 기대했던 대결이었다. 이진우 노래 시작할 때 걱정했다. 어깨가 처음부터 떠있었다. 그 상태에서는 좋은 소리가 나오는 건 거의 불가능하다. 정말 힘을 뺀 상태에서 노래하다가 정말 중요한 부분이 왔을 때 포인트를 줄 수 있는데 나중에 클라이막스에 가도 별 차이가 없다. 발음도 너무 또박또박해서 말하는 것 같은 느낌이 안나서 감정전달이 아쉬웠다. 고음에서 파괴력이나 호소력 좋았다. 최예근은 피아노 칠 때는 소울풀하고 좋았는데 나중에 반주가 나오면서 팝으로 바뀌었는데 창법은 계속 소울이니까 박자가 계속 밀렸다. 그건 노래를 잘 하는 게 중요한 게 아니라 박자를 타고 가는 게 중요한 건데 그 와중에 너무 보컬을 보여주려고 한다 그럴까. 그런 장르에 대한 이해가 아쉬웠다



심사결과 : 최예근 만장일치로 다음 생방송 진출

YG 최예근 합격. SM 최예근. JYP 최예근


패자인 이진우는 문자투표에서 다음 주 탈락자 2명을 합해 5명중에서 상위 2명에 들거나 심사위원 와일드카드로 구제되면 다음 생방송에 진출핬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