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2 Top8 K팝스타2 14회 다시보기 동영상 합격자 최예근 유유 앤드류최 그XX (케이팝스타2 14회 2월17일 탈락자)


K팝스타2 Top8. K팝스타2 14회 다시보기 동영상 합격자 최예근 유유 앤드류최 그XX (케이팝스타2 14회 2월17일 탈락자)입니다.


K팝스타2 Top10이 경연을 벌이는 첫번째 생방송입니다.


보아 : 같이 동고동락하며 고생했던 시간들이 지나간다. 친구들이 세련되지고 연예인 같아졌다. 방예담이 머리를 잘랐네요. 기대됩니다.

양현석 : 태어나서 생방송을 처음하는 건데 떨지 마라고 조언하는 건 말이 안된다. 항상 큰 반전이나 기적은 극도의 긴장감속에서 나온다는 걸 잊지 마라.

박진영 : 김도연 하차는 너무 갑작스러워서 당황했는데 10명이 생방송에 진출해야하니까 고민했는데 3명이 만장일치로 발전가능성을 기준으로 재대결에 남은 한 명을 뽑았다.


양현석 : 잘 다듬어진 윤주석일까, 아직은 원석인 신지훈일까.

박진영 : 신지훈을 택한 건 성장가능성이다. 계속된 평가기준이었다.


K팝스타 Top10이 숙소에 입소. 이비인후과 의사가 검진. 3사의 보컬 트레이너와 댄스트레이너가 투입되어 맹훈련.


생방송 일대일 배틀 순서는 제비뽑기로 결정.

신지훈 : 라쿤보이즈

악동뮤지션 : 앤드류최 (룸메이트)

방예담 : 이천원

유유 : 성수진 (성수진 송하예 룸메이트)

최예근 : 이진우




2월17일에는 3개조 6팀만 경연. 나머지 4팀은 다음 주 생방송에서.

문자투표는 구간별로. 각 조의 경연이 진행되는 동안만 문자투표가 가능함.

MC 붐 - 문자투표 안내 #0606 +참가자 번호 or 이름(한글로. 걸그룹은 ‘유유’)


[K팝스타2 14회 다시보기, 심사평] 파란 글씨를 누르면 해당 동영상, 심사평 보기로 이동합니다.

1. 이진우 - 슬픔활용법 (김범수)             2. 최예근 - Girls On Top (보아)

3. 유유 - Ugly (어글리 2NE1 투애니원)   4. 성수진 - So Sick (니요)

5. 악동뮤지션 - 라면인건가 (자작곡)       6. 앤드류최 - 그XX (지드래곤)



심사결과  

이진우 대 최예근 : 최예근 합격

유유 대 성수진 : 유유 합격

악동뮤지션 대 앤드류최 : 앤드류최 합격


최예근 걸그룹 유유 앤드류최는 K팝스타2 Top8 다음 생방송에 진출


이번 시즌부터 바뀐 룰에 의하여 일대일 대결 결과를 보고 3명의 심사위원이 승자를 선정하여 다음 라운드 진출자를 결정함. 3명 중 다수결로 결정합니다. 


패자가 된 이진우 성수진 악동뮤지션은 완전 탈락이 아니고 다음주 생방송에서 탈락한 2팀과 합해 5팀중 국민 문자투표를 많이 받은 상위 2팀이 톱7이 되고 남은 3팀 중에서 1팀을 심사위원 와일드카드로 구제하여 top8이 됩니다.


오늘 방송된 동영상은 다음뮤직에서 무료로 볼 수 있고, 인기를 끈 곡은 mp3 음원으로 발매되어 멜론 벅스 네이버뮤직 등의 음악사이트에서 유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 방송에서는 K팝스타2 Top10 중에서 오늘 경연을 하지 않은 방예담 이천원, 신지훈 라쿤보이즈가 경연을 펼칩니다. 2월24일 4시55분 많이 기대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