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예담 만장일치 방예담 Black or White 동영상, 심사평. 방예담 블랙 오어 화이트 동영상, 심사평 (마이클 잭슨)


방예담 극찬 속에 심사위원 만장일치 합격K팝스타2 방예담 Black or White 동영상, 심사평. 방예담 블랙 오어 화이트 동영상, 심사평 (마이클 잭슨) 15회. 2월24일 방송. 


이천원 : 방예담은 두 글자로 포텐이다. 눈빛이 변한다 무대에 올라가면. 딱 봐도 애기인데. 친동생같아요. 맨날 업어주고... 허리 아프고... 좋은데. 공연을 하면서 소통을 하는 무대를 많이 했었는데 생방송에서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


방예담 : 이천원은 에너지가 많은 것 같아요. 형들이 잘 챙겨줘요.


이천원 - 엘리베이터에서

박진영씨 코러스 했을 때 많이 했던 노래다. 직접 소품과 아이디어를 준비했다

보아 : 이제 한 번쯤 포텐을 터트려줘야 한다.

양현석 : 2억짜리 무대가 되었으면.



방예담 블랙 오어 화이트 Black or White (마이클 잭슨)


방예담 : 돌잔치 때 마이크를 잡았었대요. 부모님이 음악을 하시니까 많이 듣고 녹음하시는데 따라 가서 들었어요. 초등학교 1학년 동요제에서 1등 했어요. 랩을 써서 불렀는데 1등을 했어요.


방예담 :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마이클 잭슨 카리스마 있고 곰동을 주는 가수가 되고 싶어요. 춤을 잘 춰야 될 것 같아서 준비해요. 무대에서 떨리지는 않아요. 감기가 걸려서 걱정이 돼요.


박진영 : 매 라운드를 잘 하는 참가자는 없는데 방예담은 망친 무대가 없다.


방예담 Black or White 동영상 (마이클 잭슨)



방예담 Baby 동영상, 심사평 (방예담 베이비 저스틴 비버 원곡) 케이팝스타2 1월27일

(방예담 악동뮤지션) 악하추 I Want You Back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7회 (케이팝스타2 12월30일)

방예담 Love 동영상 보기 심사평 - K팝스타2 5회 (케이팝스타2 12월16일 방송)


방예담 Black or White 심사평 & 이천원 엘리베이터에서 심사평


보아 심사평 방예담 Black or White : 첫무대부터 강펀치를 날리면 심사하기 어렵다. 방예담은 12살이죠. 이런 무대를 할 수가 없어요. 너무 벅차서 목소리가 떨린다. 춤 제스추어 음정 무섭다. 큰 인물이 될 것 같습니다. 한 가지 조언한다면 춤을 추면서 노래할 때 땅을 보면 안되고 아이컨택이 많아야 된다.


박진영  심사평 방예담 Black or White : 예선에 처음 나왔을 때 소리가 너무 작았다. 목을 눌러서 소리를 내고 숨을 위로 쉬어서 그랬다. 턱쓰는 것과 숨을 아래로 쉬는 걸 연습했다. 하루에 되는 게 아닌데 몇 달이 걸린다. 어떻게 고쳤나.


방예담 : 연습했다


박진영 : 야구선수가 시즌 중에 타격폼을 바꾸는 것 같다. 발성 호흡 완벽하고 흠잡을 데가 없다. 박자 위주의 무대가 무엇인지 보여주었다. 


양현석 심사평 방예담 Black or White : 보아가 한 말이 제일 정확하다. 12살짜리를 보고 무섭다는 생각이 든 건 없었다. 지난 번 저스틴 비버를 보면 아 쟤봐라 했는데 마이클 잭슨 음감 리듬감 귀여움 끼 다 갖추고 있다. 기존 가수도 마이클 잭슨 노래를 함부로 부를 수 없다. 포인트를 알아서 노래와 춤의 포인트가 있었다. 이천원은 기존 무대에 비해 잘 했는데 상대를 잘 못 만났다. 운이 너무 없다. 김일도는 생각보다 무대위에서 흥분을 많이 한다. 김효빈은 너무 흥분을 안한다.


SM 보아 선택 : 제 마음을 확 잡아준 참가자는 방예담이다

JYP 박진영 선택 : 둘 다 최고의 무대였다. 특히 이천원은 더 이상 뭐가 있을까 싶다. 방예담

YG 양현석 선택 : 무엇보다 저는 무대위에서 잘 놀 줄 아는 사람. 방예담


심시결과 : 방예담 만장일치 합격


방예담 탑8 진출. 이천원은 패자5팀 중 문자투표 상위 2팀에 들거나 심사위원 와일드 카드로 구제되면 탑8에 진출가능함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