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쿤보이즈 Love on top 동영상, 심사평. 라쿤보이즈 러브 온 탑 동영상, 라쿤보이즈 심사평 (2월24일)


라쿤보이즈 Love on top 동영상, 심사평. 라쿤보이즈 러브 온 탑 동영상, 라쿤보이즈 심사평 (2월24일) 


라쿤보이즈 Love on top (Beyonce 비욘세)



라쿤보이즈 어린 시절 사진 : 멤버 브라이언신, 맥케이김, 김민석


라쿤보이즈 Love on top


브라이언신 : 저희 셋은 자란 곳이랑 태어난 장소가 다 다르고, 음악장르도 다르고 스타일도 다르고. 완전히 다른데 라쿤보이즈로 지금은 누구보다 친하고 친형제처럼 같이 음악을 하는 팀입니다.

일할 때는 열심히 일하고 즐길 때는 열심히 즐기자. 어떠한 일이 있어도 후회없이 최선을 다하자.

라쿤보이즈 : 신지훈은 무서운 경쟁자예요. 강력한 고음과 독특한 음색이 있어요. 생각했던 것보다 너무 잘해요. 목소리도 어울리고. 귀여우면서도 카리스마가 있어요.


라쿤보이즈 러브 온 탑 라쿤보이즈 Love on top (비욘세 원곡 가수)

라쿤보이스 : 러브 온탑을 선곡한 이유는 첫 생방송에 새로운 모습으로 나오기 위해 첫 러브송을 골랐어요.

김민석 : 그래서 저는 제 여자친구를 생각하면서 랩을 써봤어요. 처음에 많이 놀랄 것 같은데 좋아할 것 같아요.


라쿤보이즈 러브 온 탑 동영상. 라쿤보이즈 Love on top 동영상



라쿤보이즈 런데빌런 동영상, 심사평 보기. 라쿤보이즈 극찬 생방송 진출

(김민석 맥케이김 브라이언신) 라쿤보이즈 라이크 디스 Like This 동영상, 심사평 9회 (1월13일)

남자수펄스 라쿤보이즈 스릴러 Thriller 동영상 심사평 7회 (12월30일 방송)


라쿤보이즈 Love on top 심사평 


박진영 심사평 라쿤보이즈 Love on top : 노래에 대해 고민을 많이 하다보니 심사평을 할 때 발성이나 호흡에 대해 말을 많이 하는데 신지훈이나 방예담처럼 온 몸에 힘을 빼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온 몸을 울려서 소리를 내는 걸 들으면 다른 친구들도 그렇게 했으면 좋겠어서 계속 얘기하게 돼요. 신지훈은 온몸이 완전히 열린 소리. 방예담도 마찬가지고. 방예담은 안 그랬던 친구가 고친 게 놀랍고 신지훈은 원래부터 그렇게 됐었구요. 브라이언신도 고음이 안 났었어요. 목을 조여서 이상하게 소리를 냈었는데 브라이언 신도 이 대회중에 완전히 고쳤어요. 맥케이김도 많이 좋아졌어요. 심사하기 어렵네요. 이렇게 행복한 날이 있을까 할 정도로 두 팀 다 최상의 무대였습니다.


양현석 심사평 라쿤보이즈 Love on top : 라쿤보이즈는 단점을 지적하기가 애매할 정도로 매 무대마다 평균점수 이상을 보여주고 있어요. 시즌1에서 음식비유를 많이 했었는데 라쿤보이즈는 김치찌개 같아요. 뭘 넣어도 맛있어요. 참치 계란 오뎅 꽁치 라면 너무 많죠. 어떤 노래를 부르던 라쿤보이즈식으로 해석을 하는데 그 점을 굉장히 칭찬해줄만하다고 생각해요.


보아 심사평 라쿤보이즈 Love on top : 라쿤보이즈는 맥케이김이 기타를 버리고 춤을 췄는데 굉장히 어색했나 봐요. 귀여웠고 이 팀은 팀웍이 좋구나 하고 생각했어요. 브라이언신은 오늘은 긴장을 많이 했던 것같아요. 평소에 나오던 고음이 오늘은 조금 닫혀 있었어요. 신지훈의 고음과 브라이언신의 스킬이 합쳐지면 좋겠어요.


신지훈 대 라쿤보이즈 심사 결과 : 라쿤보이즈 탑8 진출


YG 양현석 선택 : 라쿤보이즈

JYP 박진영 선택 : 아까 심사평 때 두 팀 다 좋았던 점을 말했는데 지금 아쉬운 점을 이야기하자면 신지훈은 중간에 했던 실수. 매 무대마다 그러면 안돼요. 라쿤보이즈는 항상 편곡을 기발하게 한 게 있었는데 이 노래는 이렇게 한 게 아쉬웠어요. 다른 곡들에 비해서. 신지훈 선택

SM 보아 : 오늘은 실력으로만 평가해야겠어요. 라쿤보이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