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탄생 박수진 노래모음 위탄3 박수진 예선 생방송 노래모음


위대한 탄생 박수진 노래모음 위탄3 박수진 예선 생방송 노래모음입니다.

위대한 탄생3 우승후보 박수진 노래모음

박수진 나이 19세. 고향 서울 강서구

담당멘토 : 용감한 형제 10대 그룹

박수진은 예선에서 반전 있는 허스키 보이스라는 평을 들었고, 크리셋 미셀의 I Know Nothing을 부르고 세련된 거미 같다는 평을 들었습니다. 김연우 멘토는 정말 노래 잘 한다고, 적당한 허스키톤을 갖고 있는데 고등학교 때 그 톤을 만드려고 무지하게 연습했었다고 부러워하는 말을 했습니다. 용감한 형제는 상당히 매력이 있고, 노래를 할 줄 아는 친구다. 세련된 거미 같은 느낌이 들었다고, 가요를 하면 거미와 다른 느낌이 나올 것 같다며 기대를 보였습니다.


초반에는 아픈 천재라는 말을 들었던 전하민, 소울이 흑인 같다는 양성애, 레이저 눈빛의 소유자 한서희 등의 강한 개성을 가진 참자가들에게 밀려 두드러져 보이지 않았다가 한서희와의 라이벌 미션 때 뛰어난 춤실력과 강렬한 눈빛을 가진 한서희를 꺾고 생방송에 진출한 후 계속 안정적인 무대를 보이며 우승후보에 올랐습니다. 

박수진이 한서희보다 외모나 춤실력이 떨어져서 라이벌미션 당시에는 끼가 더 많아 보이는 사람을 선택했어야 하는 게 아닌가 하는 의견도 한편에서 있었지만 손담비로부터 웃는 모습이 자연스럽고 예쁘다면 말을 들었고, 무엇보다 박수진의 가창력이 훨씬 안정적이고 프로다운 면을 보였고 나중에 김태원 멘토로부터 노래하기 위해 태어난 사람 같다는 평도 들었습니다. 


박수진

정보
보컬 | - | 출생: 1995.12.04
장르
-
대표곡
Touch the Rain


박수진 집을 방문해서 부모님을 인터뷰 하기도 하고 부모님이 방청석에 왔을 때 인터뷰하기도 했는데 자유분방하고 딸을 믿어주는 분위기 속에서 자란 것 같습니다. 박수진 엄마가 겨울에 먹는 삼계탕이 더 몸에 좋다면서 많이 먹으라고 하자 박수진 아빠가 살 빼라고 안 해? 하는 질문을 하기도 하고 생방송 인터뷰에서 아자 아자 하면서 함성으로 응원하는 모습 등이 보였습니다.

박수진은 왜 초반에 주목을 받지 못했을까 궁금해질만큼 끼와 재능과 큰 포부를 갖고 있는 게 표정이나 무대에서 나타납니다. 자신이 결승에 오를 것이란 점을 확신할 정도로 자신감에 차 있고 무대에서 전혀 떨지 않습니다. 위대한 탄생3 16회 생방송에서 태티서의 트윙클을 부를 때는 마이크가 들어오지 않아서 앞부분을 버리고 처음부터 다시 노래를 시작해야 하는 방송사고가 있었는데도 전혀 흔들림 없이 대처해서 멘토들로부터 이날 여기 모인 사람 중에서 가장 떨지 않는 사람이 박수진이었다고 이제 10대인데 어떻게 그럴 수가 있냐는 칭찬을 받았고 시청자 문자투표 1위로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기도 했습니다.

초반부터 두각을 보이며 주목을 받았던 막강한 우승후보인 한동근과의 결승을 앞두고 있지만 우승을 하든 2등을 하든 박수진과 한동근은 가창력과 끼, 재능 등에서 인정을 받은만큼 성공적으로 가수의 길을 갈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역대최고라는 이번 시즌 참가자 중에서도 최고이니까요.

박수진이 초반에 불렀던 노래는 유튜브에 올라와 있지 않습니다. 라이벌미션부터 생방송에서 부른 노래 모음입니다. 박수진이 부른 기억속의 먼 그대와 Halo는 mp3 음원이 나와있고 음악사이트에서 유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박수진 노래모음

[위대한 탄생 박수진 노래모음 연속듣기] 파란 글씨는 개별 동영상 보기, 심사평

1. 10대그룹 라이벌 듀엣 미션! 한서희VS박수진 - Mama do

2. TOP 16 박수진 - 이별 여행

3. TOP12 박수진 - Twinkle

4. 박수진 - 총 맞은 것처럼, MBC Star Audition 3 2

5. 박수진 - 헤일로, 위탄 Star Audition 3 20130215

6. 빅스타&박수진 - 말해줘, 위탄 Star Audition 3 20130215

7. 박수진 - 기억속의 먼 그대에게 20130222

8. 박수진&가인 - 유 저스트 위탄 Star Audition 3 20130222

9. 박수진 - Empire State of Mind (결승)

10. 박수진 - 있다 없으니까 (결승)


위대한 탄생3 우승후보 한동근 노래모음 (위대한 탄생 한동근 예선 생방송 노래모음)



위대한 탄생 박수진 노래모음 위탄3 박수진 예선 생방송 노래모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