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우어 할렘 쉐이크 노래 동영상 보기, Baauer Harlem Shake 동영상 보기


바우어 할렘 쉐이크 노래 동영상 보기Baauer Harlem Shake 동영상 보기입니다.


제목 : 할렘 쉐이크 Harlem Shake

가수 : 바우어 Baauer

발매일 : 2012년5월22일

발매유형 : 디지털 음원

녹음 : 2012년 브룩클린

장르 : Trap, Electronic, bass, hip hop

레이블 : Jeffree's, Mad Decent


굿바이 강남 스타일! 헬로우 할렘 쉐이크!

싸이의 강남 스타일 이후 가장 중독적이고 자극적인 크레이지 사운드!

발작 댄스 UCC 유행을 몰고 오고 있는 데뷔 싱글 [Harlem Shake]



[바우어 프로필]

예명 : Baauer 바우어

나이 : 22세

본명 : 해리 로드리게스 Harry Rodrigues

출생 : 펜실바니아

고향 : 미국 커네티컷

데뷔 : 2012년 DumDum

활동 거점 : 뉴욕

직업 : 프로듀서, 디제이


경력 : 13세 때 생일선물로 턴테이블을 받으면서 음악의 길에 접어듬. 마룬5, 데이브 매튜스 밴드음악에서 시작해 힙합 크루 우탱 클랜에 심취. 점차 격정적이고, 자극적인 음악에 대한 갈증으로 사우스 힙합에 근거한 헤비하고, 저돌적인 트랩이라는 장르와 힙합 사운드를 중점으로 새롭게 프로듀싱을 시작하게 됨.

2012년 5월, 시그니처 사운드이자 폭풍 같은 인기를 가져온 [Harlem Shake]로 전세계적으로 뉴트렌드를 몰고 옴.

2013년 1월 Jay-Z, T.I, Maroon5, Eminem 등의 프로듀서 Just Blaze와 콜라보레이션 [Higher]로 본격적인 활동




할렘 쉐이크 Harlem Shake는 특별한 뜻이 있는 것은 아니고 가사도 딱히 없습니다. Con los terroristas (Do the Harlem Shake)가 전부입니다. 앞의 말은 스페인어로 테러리스트들과 함께 (할렘 쉐이크를 추자)입니다.


할렘 + 쉐이크로 이해해서 (사실 정확하죠) 할렘쉐이크를 (?)춤이라고 부르는 사람도 있는데 실제로 동영상을 보면 그냥 기분내키는대로 흔들흔들 앞뒤로 움직이는 게 대부분입니다. 싸이의 강남스타일 이후로 패러디 동영상 열풍을 불러일으켜서 유튜브에 Harlem Shake 할렘쉐이크 동영상이 매일 올라오고 있고 조회수도 몇 천만 회가 넘는 인기 동영상이 여러 개 있습니다. 이런 인기를 몰아 할렘쉐이크 Harlem Shake는 2013년3월2일자 빌보드차트 핫100 1위에 올랐습니다. 강남스타일만 해도 B급 문화라고 했는데 이건 B-에 아슬아슬하게 걸쳐있는 춤인 것 같네요. 착한 어린이들은 따라하지 마세요.


유투브에 올라온 할렘쉐이크 패러디 동영상 중에서 조회수가 많은 걸 몇 개 골랐습니다. 서로 자기가 원조라고 주장하고 있지만 실제로 바우어가 춤을 추거나 디제이를 하는 영상은 찾기 힘드네요. 8번 영상은 어덯게 할렘쉐이크를 추나, 9번 영상은 개인이 뽑은 할렘쉐이크 동영상중 톱10 모음입니다. 


유튜브 플레이어 사용법 아이폰 유투브 연속재생 Youtube 동영상 한 곡씩 반복재생 멜론 벅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비교 추천



[할렘쉐이크 동영상 모음]

1. 할렘쉐이크 Harlem Shake (Black Edition)

2. 할렘쉐이크 The Harlem Shake [BEST ONES!]

3. 할렘쉐이크 Harlem Shake (original army edition)

4. 할렘쉐이크 Harlem Shake v3 (office edition)

5. 할렘쉐이크 The Harlem Shake v1 (TSCS original)

6. 할렘쉐이크 DO THE HARLEM SHAKE (ORIGINAL)

7. 할렘쉐이크 The Harlem Shake v2

8. How to Do the Harlem Shake

9. TOP 10 - BEST HARLEM SHAKE VERSIONS




바우어 할렘 쉐이크 노래 동영상 보기, Baauer Harlem Shake 동영상 보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