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예담 만장일치 탑6 진출. 방예담 Sir Duke 동영상, 심사평. 방예담 써 듀크 동영상


방예담 만장일치 탑6 진출. 방예담 Sir Duke 동영상, 심사평. 방예담 써 듀크 동영상입니다.


방예담 Sir Duke (스티비 원더 원곡) : 대결상대 라쿤보이즈


라쿤보이즈 : 방예담이다. 무서워요.

양현석 : 우리가 무섭다고 표현할 때는 뭐가 나올지 몰라서다.

라쿤보이즈 : 이번에 또 춤출 거야? 춤추지 마.


방예담 Sir Duke 준비기간 중 병원 치료


방예담 : 운이 안좋은가 보다. 저번 주에도 붙기 싫었던 이천원 형들이랑 붙고, 이번 주에도 라쿤보이즈 형들이랑 붙었는데 왜 그걸 뽑았는지... 게다가 심한 몸살 감기에 걸려서 컨디션이 좋지 않아서 걱정이다.


방예담 : Sir Duke (스티비 원더)를 부를 건데 이 노래는 전부터 알고 있던 노래고 편곡을 잘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선택했다. 노래에서 어떻게 춤을 출 지도 고민했다. 라쿤 형들이 무서운 상대지만 열심히 노력하겠다. 화이팅!


방예담 Sir Duke 동영상 보기. 방예담 써 듀크 동영상



방예담 만장일치 방예담 Black or White 동영상, 심사평. 방예담 블랙 오어 화이트 동영상, 심사평 (마이클 잭슨)

방예담 Baby 동영상, 심사평 (방예담 베이비 저스틴 비버 원곡) 1월27일

방예담 러브, 방예담 Love 동영상 보기 심사평 5회 (12월16일 방송)



방예담 Sir Duke 심사평


방예담 Sir Duke 무대를 보고 어쩔 줄 몰라하는 보아


보아 : 이번에도 저부턴가요. 흥분이 안 가라앉아서. 방예담 군 여자친구 역할 제가 하면 안될까요? 라쿤보이즈가 생방송에 올라와서부터 뭔가 보여주려다 만다. 나우의 경우 잔잔하게 시작했다가 중간부터 확 터지는 게 있는데 음이 높아서 그런지 브라이언신의 고음이 확 뚫리지 않는 느낌이다. 다음 무대에서는 키를 좀 낮춰봐라. 방예담은 제일 무서운 참가자다. 제일 강력한 참가자다. 아무래도 어린 친구니까 가산점을 주는 게 있겠지만 기존 가수와 비교해도 리듬을 갖고 노는 리듬감이나 중간중간에 보여주는 제스추어가 그냥 나오는 게 아니다. 나에게도 어려운 부분이다. 여자친구 파트가 탐이 난다.


양현석 : 라쿤보이즈는 빈틈없는 참가자라고 한 적이 있는데 무대 나올 때마다 1루타 2루타만 치는 느낌. 사람을 깜짝 놀라게 하는 무대가 더 이상 안 나오고 안전하게 가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 김민석은 국내에 언더와 오버를 넘나드는 래퍼가 턱없이 부족한데 김민석의 발견은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방예담 군. 12살짜리 소년한테 왜 3명의 심사위원들이 놀라면서 극찬을 할까 하는 부분을 시청자들이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다. 방예담이 처음에 저스틴 비버의 베이비를 불렀고, 두번째 마이클 잭슨을 불렀고 오늘은 스티비 원더를 불렀다. 이 3곡이 비슷해보이지만 너무 틀리다. 이 노래들을 해석하고 무대에서 노래하는 모습이 보아의 이야기처럼 기존 가수도 어렵다. 자기가 갖고 있는 색깔이 있기 때문에. 거기 맞는 모션과 창법을 찾는 게 대단하다는 말밖에 할 수 없다.


방예담 Sir Duke 에서 춤추는 모습을 보고 환호하는 박진영


박진영 : 김민석 얘기를 안 할 수가 없다. 랩을 보면 외모가 등장부터 달라. 남자들에게는 무대위 하이라이트. 달라와 하이라이트는 원래 라임이 되는 말이 아닌데 라임이 되게 들리게 한다. 티아이같은 래퍼들이 정말 잘 하는데 김민석은 그 능력이 놀랍다. 브라이언신의 고음이 열려있지는 않지만 좋은 방향으로 가고 있다고 생각한다. 방예담은 어떻게 말해야 할지. 신지훈과 방예담 이 두 명이 기존가수들에게 발성 시범을 보이는 느낌이다. 고음을 낼 때도 열려있고 심지어 아~ 하고 고음을 때려낼 때도 열려있다. 심사위원들이 흥분하고 시청자들은 잘 모르겠어 하는 분이 있는데 노래는 박자가 더 중요하다. 방예담은 박자를 완벽히 타는 상태에서 노래한다.


방예담 Sir Duke 여자친구가 파트너로 나와서 무대에서 춤을 춤. 보아가 하고 싶다던 역할


심사결과

양현석 : 방예담

박진영 : 방예담

보아 : 방예담

방예담 만장일치 탑6 진출.


방예담 Sir Duke 조용하게 시작했던 전반부


방예담 Sir Duke 현란한(?) 춤솜씨. 발 동작에 주의해서 보세요.


방예담의 무대가 끝난 직후에도 환호와 박수가 길게 이어졌습니다. 심사위원들이 시청자들의 반응을 모니터했었던가 봅니다. 방예담의 장점인 박자 중심의 노래, 리듬을 갖고 노는 점에 대해 반복해서 지적했고 결국 만장일치로 탑6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방송한 방예담 Sir Duke 의 mp3 음원은 멜론, 벅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등의 음악사이트에서 유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방예담 만장일치 탑6 진출. 방예담 Sir Duke 동영상, 심사평. 방예담 써 듀크 동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