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2 OST Part.5 지오 미르 바보같은 나 듣기 뮤비 가사


아이리스2 OST Part.5 지오 미르 바보같은 나 듣기 뮤비 가사입니다.

매회 흥미진진한 줄거리로 시청율을 확보하고 있는 아이리스2도 벌써 반이 지났습니다. 이번 곡은 엠블랙의 지오와 미르가 불렀습니다. 지오와 미르는 작곡과 작사에도 참여했습니다.

아이리스 삽입곡은 Part.5지만 다비치 모르시나요, 노을 어떤가요, 비스트 블랙파라다이스, 소향 잊지 말아요, 소울크라이 아이 러브 유에 이어 여섯번째입니다. 소향의 잊지말아요는 아이리스2 OST Part.3.5로 발매되었습니다. 맨 아래쪽에 링크로 들어가면 전곡을 들을 수 있습니다.

아이리스2 10회 줄거리
탈출경로를 지수연에게 들키자 다른 경로에서 지수연과 리에 유건이 만남. 서로총을 겨눈 상황에서 유건은 수연을 알아보지 못하고 수연은 유건을 보고 총을 내리지만 유건은 수연을 쏘고 정신을 잃으면서 수연은 유건오빠를 부름. 레이는 수연을 확인사살 하려하고 유건은 그냥 가자고 하여 아이리스는 일본으로 밀항. 수인은 방탄복을 입어 생명에는 지장이 없지만 부상을 당함.
 
NSS최민 부국장은 유중원을 찾아가 북측관계자를 살해한 용의자가 아이리스임을 밝히면서 협력하자고 하지만 유중원이 설득되지 않자 백산과 5개의 핵무기실체에 관한 이야기를 하면서 한반도에서 핵전쟁 3차 대전을 일으키려고 하냐며 유중원을 압박. 북한 미사일 발포 명령이 중지됨. 

일본으로 밀항에 성공한 유건은 박철영과 지수연이 자신을 정유건이라고 부른 것 때문에 혼란스러워하다 기억이 돌아와 오열하고, 아이리스는 기억이 돌아온 정유건을 제거하라는 명령을 내리지만 리에는 죽이지 못하고 유건의 실체를 알려줌. 유건은 탈출하고 아이리스와 추격전을 펼치다 잡혀 끌려가고 리에는 죽게됨.


곡명 : 바보같은 나
앨범 : 아이리스2 OST Part.5 
가수 : (MBLAQ) 지오 미르
발매일 : 2013.03.20
발매유형 : 싱글
발매사 : CJ E&M
기획사 : 태원엔터테인먼트
장르 : 드라마 주제곡, 엔딩곡
작곡 : 지오 Avengers
작사 : 지오 미르 Avengers
편곡 : 지오 Avengers




 아이리스2 OST Part.5 지오 미르 바보같은 나 뮤직비디오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지오 미르 바보같은 나한 곡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아이리스2 OST Part.5 지오 미르 바보같은 나 뮤직비디오

[아이리스2 OST Part.5 지오 미르 바보같은 나 가사]

아이리스2 OST 전곡모음 듣기 (지오 미르 바보같은 나, 비스트 블랙파라다이스, 다비치 모르시나요, 소울크라이 I Love You)





아이리스2 OST Part.5 지오 미르 바보같은 나 듣기 뮤비 가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