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사랑할 때 OST Part.2 정동하 첫번째 단추 듣기 뮤비 가사 (MBC 수목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 OST Part.2 정동하 첫번째 단추 듣기 뮤비 가사 (MBC 수목드라마) 입니다.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는 남자가 사랑할 때 OST Part.2 첫번째 단추는 부활 정동하가 불렀습니다. 부활의 보컬로 활약하고 있는 정동하는 2013년5월에 개막하는 뮤지컬 잭더리퍼에 신성우, 강성진 등과 함께 출연할 예정입니다. 남자가 사랑할 때 OST 첫번째는 백아연 사랑학개론입니다.


[수목드라마 시청률]
MBC 남자가 사랑할 때 시청률 12.1% (04.11)
KBS2 아이리스2 시청률 8.2% (04.11)
SBS 내 연애의 모든 것 시청률 5.0% (04.11)

남자가 사랑할 때 5회 방송에서는 송승헌이 사생결단 수분팩 인증샷으로 설레이는 첫 연애 감정을 표현해낼 예정입니다. 남자가 사랑할때에서 차갑고 야생적인 성격을 연기하고 있는 송승헌은 신세경이 얼굴에 팩을 붙이고 인증샷을 보내라고 하자 수분 팩을 들고 한참 고민하다 심호흡을 하고 수분팩을 얼굴에 붙이는 장면이 예고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제목 : 첫번째 단추
앨범 : 남자가 사랑할 때 OST Part.2 
가수 : 정동하
발매일 : 2013.04.17
발매유형 : 싱글
발매사 : 포니캐년코리아
기획사 : 포레스트미디어
장르 : 드라마 주제곡 엔딩곡
스타일 : 발라드
작곡 : 오준성
작사 : 김유경




 남자가 사랑할 때 OST Part.2 정동하 첫번째 단추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정동하 첫번째 단추 한 곡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남자가 사랑할 때 OST Part.2 정동하 첫번째 단추

http://www.youtube.com/watch?v=5feEw-9F67k&list=PLchEYyFDZ8wtMtkq42FCLe8hXPT6gp1NG


[남자가 사랑할 때 OST Part.2 정동하 첫번째 단추 가사]

http://www.melon.com/cds/song/web/songdetailmain_list.htm?songId=4090505




남자가 사랑할 때 OST Part.2 정동하 첫번째 단추 듣기 뮤비 가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