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 2013년6월8일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다시듣기 (노땡큐송 추대엽 육중완. 클럽친친)입니다.
금요일 3,4부가 정준영 로이킴 일락 주니엘 유승우가 라디오버스킹을 하기 때문에 토요일 노땡큐송에서는 디제이들은 노래를 안 한다면서 사연만 읽어주고 추대엽과 육중완만 노래했습니다. 유머감각도 있고 말발도 있고 경험도 풍부하고 노련한 게스트와 함께 하는 코너는 안심하고 들을 수 있어 좋습니다. 추대엽 육중완 두 분의 입담도 장난이 아니군요.
그런데 노땡큐송이라는 코너 자체가 뭔가 고민이 되는 느낌입니다. 노땡큐송이니까 사연에 대해 너무 진지하게 갈 수도 없고, 사연은 나름대로 심각한 분위기인데 다짜고짜 코미디를 만들수도 없고, 왁자하게 떠들다가 막상 노래가 진지해지는 것도 좀 그렇고. 노땡큐송 노래는 추대엽이 한 것처럼 상황에 맞게 개사하는 게 더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디제이들과 게스트들이 사전에 회의를 오래 하셔야겠습니다. 한 사연에 대해 어느 정도 수위로 접근할 건지, 어떤 분위기로 갈 건지 등등. 라디오 코너라는 게 매일 스쳐지나가는 수많은 방송중에 1시간짜리에 불과하다고 여겨질 지도 모르지만 정준영 로이킴의 친한친구 방송을 듣는 수많은 청취자들의 1시간이라는 점을 생각하면 몇 천 시간, 몇 만 시간의 비중이 있는 시간이죠. (몇 만 시간은 아닌가...:::) 지금도 무척 잘 하고 있지만 부디 머리가 빠개지도록 고민해주세요. 다른 사람은 잊어버릴지라도 최소한 사연이 채택된 청취자의 기억에는 오래오래 남을 시간이기도 하니까요.
토요일 3,4부는 처음 시작한 친친클럽 코너였는데 음.... 뭐랄까.... 20% 부족한 디제이타임? 그래도 사연마다 덧붙이는 정준영식 코멘트는 계속됩니다. 어록이 너무 많아서 다 정리하지는 못했습니다. 직접 들어보세요. 다음주부터는 여자 게스트가 합류해서 더 신나는 클럽친친이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토) 2013년6월8일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다시듣기 (노땡큐송 추대엽 육중완. 클럽친친) : 출처 유튜브 팡매사원
4분6초. 토요일 오후 8시~10시에 정준영이 집에 있는 이유
5분40초. 노땡큐송이 밟는 개편 수순?
7분15초. 추대엽의 자작나무 - 조금 보이는 사랑 (보이지 않는 사랑 신승훈)
9분48초. 사연1. 군대에 있을 때 대시하던 오빠가 제대 후에 연락이 없어요.
정준영 분석. 남자가 간 본 것임
13분30초. 육중완 - 말하지 못하는 내 사랑 (김광석)
17분40초. 사연2. 2년 장거리 연애한 남자와 헤어졌는데 우리가 헤어진 날부터 그에게 새 여자친구가 생겼답니다.
정준영 분석. 새 여자를 만나고 나서 이별을 통보한 것임
20분59초. 추대엽 - 체하면 (체념 빅마마 원곡)
24분28초. 사연3. 저는 아직 서른인데 엄마가 자꾸 결혼하라고 채근하세요.
정준영 분석. 독립하세요.
28분14초. 육중완 - 이별의 종착역 (최희준)
36분6초. 클럽친친 (정준영 로이킴)
(토) 2013년6월8일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다시듣기 (노땡큐송 추대엽 육중완. 클럽친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