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 2013년6월15일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다시듣기 (노땡큐송 추대엽. 장미여관 육중완. 클럽친친)입니다.
토요일 1,2부는 추대엽 육중완과 함께하는 노땡큐송입니다. 고정게스트 형님들과 점점 친해져서 자연스럽게 대화를 나누게 되어 좋았습니다. 내공이 있는 게스트들은 방송에서 진심으로 이야기하는 법을 아는 것 같습니다.
청취자들도 이미지 관리를 위한 방송용 멘트를 하는 사람보다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보여주는 사람에게 끌리게 됩니다. 연예인으로 산다는 게 자기노출이 기본이라서 잘났든 못났든 꾸밈없이 자신을 드러낼 수 있는 사람들이 사랑받는 것 같습니다.
노땡큐송에서 정준영 로이킴 두 디제이가 노래를 안 하게 되어서 게스트들에게 너무 부담이 가는 느낌이 있는데 이건 참 고민이 되겠습니다. 추대엽 육중완이 직접 자신이 부를 노래의 사연을 읽어주는 것도 재미있었는데 그러면 디제이 지분이 너무 적어지고, 첫주처럼 각자 사연 읽고 노래하면 금요일 라이브 때문에 디제이 부담이 커지고.
클럽친친은 오늘은 좀 가라앉은 느낌이 있어서 왜 그런가 했더니 사연읽을 때 BGM이 빠졌군요. 다시듣기에는 노래도 빠지니까 더 처지는 느낌. 하지만 정준영 로이킴의 소소한 일상과 생각들을 알 수 있는 코너이니 디제이에게 관심있는 분들은 빼놓지 말고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토) 2013년6월15일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다시듣기 (노땡큐송 추대엽. 장미여관 육중완. 친친클럽) : 출처 유튜브 팡매사원
오프닝. 정준영 로이킴 중국어 실력
2분40초. 노땡큐송 (추대엽 육중완)
장미여관이 밴드의 시대 4회에서 우승한 이야기
7분20초. 추대엽의 자작나무 - 남행열차 개사곡
8분50초. 사연. 40대 동안 미녀상사가 남의 외모에 계속 지적을 합니다. 남의 사생활에 신경 끄라고 말하고 싶은데 말할 수 없어서 답답해요
노땡큐 조언 : 미인 상사 말이 맞을 거예요
14분42초. 육중완 - 그녀가 처음 울던 날 (김광석)
17분50초. 아르바이트하는 곳의 여자동생이 좋다며 따라다녀서 관심없다고 튕겨봤더니 새로 들어온 나이 어린 남학생에게 관심을 돌리고 둘이 데이트도 했어요.
노땡큐 조언 : 있을 때 잘 하세요
21분40초. 디테일송 추대엽 - 희야 (이승철)
24분30초. 대학교 2학년 여대생인데 남자친구는 커녕 남자인 친구도 없어요. 저는 조금 통통한 편인데 남자들은 어떤 여자를 좋아하는지 알려주세요.
노땡큐조언 : 남자들은 통통한 여자 좋아해요. 너무 신경쓰지 말고 대학생활 열심히 하면 자연스럽게 남자친구가 생길 것
30분41초. 육중완 - 정신차려 (김수철)
33분33초. 고2 딸과 중2 아들이 있는데 아들이 사춘기라 거칠어졌어요. 큰 사고 없이 훌륭한 어른이 되도록 중2에게 주는 노래 부탁해요.
노땡큐조언 : 더 커서 생각해보면 사춘기 때는 다 철이 없어요
36분46초. 추대엽 - Mama 마마 (바비킴)
42분32초. 클럽친친
(토) 2013년6월15일 정준영 로이킴 친한친구 다시듣기 (노땡큐송 추대엽. 장미여관 육중완. 클럽친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