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에스 나도 좀 살자 듣기 뮤비 가사. Miss S 나도 좀 살자 (Feat. 스컬) (미스에스, 이서율) [나도 좀 살자]


미스에스 나도 좀 살자 듣기 뮤비 가사. Miss S 나도 좀 살자 (Feat. 스컬) (미스에스, 이서율) [나도 좀 살자]입니다.


미스에스 신곡 나도 좀 살자가 뮤비와 함께 공개되었습니다.


미스에스 나도 좀 살자는 브랜뉴뮤직의 대표 프로듀서 원영헌과 동네형이 공동으로 작곡하고, 미스에스 멤버들이 작사에 참여해서 만들어진 미스에스 맞춤곡입니다. 여기에 레게 뮤지션 하하가 피처링했습니다.


미스에스 나도 좀 살자 뮤비는 산이 아는 사람 얘기와 이별식탈을 맡았던 우디 (Woody Anwer.Jr)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이요원 사촌동생 배우 이서율이 노개런티로 우정출연했습니다.


미스에스 나도 좀 살자는 ‘후회는 없어 이젠 미련도 없어’ 하는 남자와 ‘나도 좀 살자 제발 숨이라도 쉬자, 너 없이는 안돼’ 하는 내용의 여자를 가사에 담았습니다. 미스에스는 여자를 알려면 미스에스의 음악을 들으라며, 신곡 나도 좀 살자가 여자를 몰라 헤메는 남자와 그런 남자가 답답한 여자 모두에 해답을 주는 노래라고 합니다.


미스에스는 12월24일, 25일 열리는 브랜뉴뮤직 콘서트와 내년에 발표할 새 미니앨범을 준비중입니다.



곡명 : 나도 좀 살자 (Feat. 스컬)

앨범 : 나도 좀 살자  

가수 : 미스에스

발매일 : 2013.12.17

앨범유형 : 싱글

발매사 : 네오위즈인터넷

기획사 : 브랜뉴뮤직

장르 : 랩 힙합

작곡 : 동네형, 원영헌

작사 : 제이스, 오유미, 강민희, 라이머

편곡 : 동네형, 원영헌



 미스에스 나도 좀 살자 뮤비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미스에스 나도 좀 살자 동영상 전곡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미스에스 나도 좀 살자 뮤비 : 출처 유튜브 브랜뉴뮤직

http://www.youtube.com/watch?v=GlWFNsga1Ng&list=PLchEYyFDZ8wtXwo9eb3WmGAEmAh-Fl4zJ


미스에스 나도 좀 살자 가사

http://www.melon.com/cds/song/web/songdetailmain_list.htm?songId=4364049




미스에스 나도 좀 살자 듣기 뮤비 가사. Miss S 나도 좀 살자 (Feat. 스컬) (미스에스, 이서율) [나도 좀 살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