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비 Odd Eye 듣기 뮤비 가사. 메이비 오드아이 [Odd Eye]


메이비 Odd Eye 듣기 뮤비 가사. 메이비 오드아이 [Odd Eye]입니다.


메이비 신곡 오드 아이 Odd Eye가 뮤비와 함께 공개되었습니다.


메이비 오드 아이 Odd Eye는 김건우, 송기홍이 공동작곡하고 메이비가 가사를 붙인 브리티시 팝 느낌의 발라드 곡입니다. 모던하고 아날로그적인 느낌을 담아내기 위해서 LP에서 나온 듯한 오르간, 필터링된 코러스 보컬 사운드를 사용해서 레트로한 느낌을 강조하면서도 메이비의 맑은 보이스를 매치했습니다.


또한 메이비 오드 아이 Odd Eye는 전반적으로 날카롭지 않고 따뜻한 느낌을 주는 악기 위주로 편곡해서 블루브릿지의 색깔도 진하게 담겨있다고 합니다.


메이비 오드 아이 Odd Eye는 ‘왼쪽 눈엔 세상 오른쪽엔 너’라는 가사처럼 한 눈으로는 계속 너만 바라보고 있었다는 내용으로 지나간 사랑을 그리워하는 노래입니다.


만화 표지 같은 메이비 Odd Eye 앨범자켓은 프랑스의 유명한 소설가 기욤 뮈소 소설의 표지작가로 유명한 은알 작가가 맡았습니다. 



곡명 : 오드 아이 Odd Eye 

앨범 : 오드 아이 Odd Eye 

가수 : 메이비

발매일 : 2013.12.18

앨범유형 : 싱글

발매사 : 네오위즈인터넷

기획사 : 블루브릿지 (BlueBridge)

장르 : 댄스 발라드

작곡 편곡 : 김건우, 송기홍

작사 : 메이비



 메이비 Odd Eye 오드아이 뮤비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메이비 Odd Eye 오드아이 동영상 전곡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메이비 Odd Eye 오드아이 뮤비 : 출처 유튜브 블루브릿지

http://www.youtube.com/watch?v=M4XtYD_9aDc&list=PLchEYyFDZ8wu5QFxhQY9Fo5MAMN2dpWb4


메이비 Odd Eye 오드아이 가사

http://www.melon.com/cds/song/web/songdetailmain_list.htm?songId=4365940


메이비 Odd Eye 듣기 뮤비 가사. 메이비 오드아이 [Odd Eye]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