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티 미스김 듣기 뮤비 가사 Zion.T 미스 김 [미러볼]


자이언티 미스김 듣기 뮤비 가사 Zion.T 미스 김 [미러볼]입니다.


자이언티 신곡 싱글 미러볼이 발매되었습니다. 타이틀곡 자이언티 미스 김은 뮤비와 함께 공개되었습니다.


자이언티는 미러볼에서 자이언티만의 한국적 소울을 표현하려고 했는데, 자신이 중절모를 쓰고 힙합을 노래하고 있지만 음악적인 DNA는 한국적 감성이라는 걸 담았다고 합니다.


앤티크한 느낌을 주는 자이언티의 이번 앨범은 한국인의 감성의 뿌리를 찾는 시간여행이며, 한국적 대중가요가 태동하던 역사적 시간을 자이언티만의 스타일로 해석했습니다.


자인언티 미러볼에는 돌아버려, 모던보이, 미스김, 마담 4곡이 수록되어 있고 4곡 전부 자이언티가 직접 작사 작곡했습니다.


타이틀곡 자이언티 미스김 역시 자이언티의 자작곡으로 2분25초의 짧은 곡이지만 한국적 감성, 시간여행이라는 주제를 충실히 표현하고 있습니다. 자이언티 미스김은 미스김에 대한 짝사랑을 트로트와 덥을 믹스해서 한국적 레트로 음악으로 만들어냈습니다.


자이언티는 12월20일 클럽 디에이에서 팬들을 초대해서 쇼케이스를 진행합니다.



곡명 : 미스김

앨범 : 미러볼 

가수 : 자이언티 Zion.T

발매일 : 2013.12.19

앨범유형 : 싱글

발매사 : 로엔엔터테인먼트

기획사 : 아메바컬쳐

장르 : 알앤비 네오소울

작곡 : 자이언티 Zion.T

작사 : 자이언티 Zion.T

편곡 : 디제이 소울스케이프(DJ Soulscape), 자이언티 Zion.T



 자이언티 미스김뮤비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자이언티 미스김 동영상 전곡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자이언티 미스김 뮤비 : 출처 유튜브 로엔엔터테인먼트

http://www.youtube.com/watch?v=KNv6VgBVEFo&list=PLchEYyFDZ8wuyybRBM1rlVV3E4M4d_0rd


자이언티 미스김 가사

http://www.melon.com/cds/song/web/songdetailmain_list.htm?songId=4367871




자이언티 미스김 듣기 뮤비 가사 Zion.T 미스 김 [미러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