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 수현 나는 달라 뮤비 듣기 가사 (자동재생 반복재생) [HI SUHYUN 나는 달라] 바비


하이 수현 나는 달라 뮤비 듣기 가사 (자동재생 반복재생) [HI SUHYUN 나는 달라] 바비


하이 수현 나는 달라 뮤직비디오가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K팝스타1 이하이와 K팝스타2 악동뮤지션 이수현의 조합으로 YG뿐 아니라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았던 하이 수현 나는 달라 음원은 11월11일에 이미 발매되었다가 11월18일에 나는 달라 뮤비 전체가 공개되었습니다.


하이수현 나는 달라는 YG전속 프로듀서 PK와 레베카 존슨이 공동으로 작곡했고 마스터우가 작사를 맡았고 랩 부분 작사와 피처링은 바비가 맡았습니다.



하이 수현 나는 달라 뮤비에서 이하이와 이수현은 바비를 좋아하는 여학생 역으로 나옵니다. 어느 날 하이 수현의 집 근처로 이사온 바비에 한 눈에 반한 두 사람이 바비의 마음을 끌려고 갖은 애를 쓰다 바비를 미행해 놀이공원까지 따라갔다가 바비의 여자친구 김지수를 발견하고 허탈해 한다는 줄거리입니다.


사실 K팝스타에서 가장 주목 받았던 여성 참가자인 박지민, 이하이, 이수현 중 두 사람이 모인다고 해서 기대를 많이 했는데 막상 나는 달라 노래는 소울풀한 이하이의 매력은 충분히 이끌어냈지만 샹송 가수 같은 청량한 이수현의 매력은 많이 묻힌 느낌을 받았습니다.


하이 수현은 2014년11월20일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서 바비와 함께 나는 달라 무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나는 달라

아티스트
HI SUHYUN
앨범명
나는 달라
발매
2014.11.11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하이 수현 나는 달라


곡명 : 나는 달라

유형 : 싱글

앨범 : 나는 달라

가수 : 하이수현 HI SUHYUN 

발매일 : 2014.11.11

발매사 : KT뮤직

기획사 : YG엔터테인먼트

장르 : 알앤비 소울

작사 : 마스타 우, Bobby

작곡 : PK, Rebecca Johnson

편곡 : PK



 하이 수현 나는 달라 뮤비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동영상 전곡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2zwTaT0JeOY&index=1&list=PLzFH3QTPtiAYZqdvyqmf_60JiOPRkAYRk


하이 수현 나는 달라 가사보기

http://music.naver.com/lyric/index.nhn?trackId=4519730



이하이 노래모음 연속듣기 Lee Hi 뮤비 연속재생


악동뮤지션 노래모음 연속듣기 樂童 Akdong Musician 뮤비 연속재생 



하이수현 나는 달라


하이 수현 나는 달라 뮤비 듣기 가사 (자동재생 반복재생) [HI SUHYUN 나는 달라] 바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