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하지 않은 여자들 OST 노을 전우성 내가 그댈 [전우성 착하지 않은 여자들 OST Part.2] (듣기 뮤비 가사 자동재생 반복재생) 착하지 않은 여자들 OST 모음 송재림 이하나 서재하 작곡


착하지 않은 여자들 OST 노을 전우성 내가 그댈 [전우성 착하지 않은 여자들 OST Part.2] (듣기 뮤비 가사 자동재생 반복재생) 착하지 않은 여자들 OST 모음 송재림 이하나 서재하 작곡


전우성 내가 그댈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습니다. 전우성 내가 그댈은 착하지 않은 여자들의 2번째 주제가입니다.



전우성은 노을 메인보컬로 진하고 깊은 감성적인 목소리로 내가 그댈을 불렀습니다. 내가 그댈 앨범자켓에 송재림이 나와 있고 이하나와 송재림의 이야기가 뮤비에 나오는 걸로 보아 송재림 이하나 테마곡으로 추측됩니다.



전우성 내가 그댈 가사를 보면 ‘내가 그댈 사랑하니까 이미 내 전부는 그대이니까 같은 자리에서 기다릴게요’ 하는 사랑노래입니다. 



전우성 내가 그댈 작곡가 서재하는 킹스턴 루디스카 소속으로 나만의 당신 OST 그대 때문에, 여자만화구두 OST 사랑할 수 있나요, 짝 OST Love & Slow, 드라마의 제왕 OST 사랑에 멀어서 등을 작곡했습니다. 가사를 쓴 Brian Kim은 서재하와 함께 여러 드라마 OST 제작에 참여했습니다.



KBS2 수목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은 김인영 극본, 유현기 한상우 연출로 김혜자, 채시라, 도지원, 이하나, 이순재, 장미희 등이 출연중이며 2015년3월19일 8회가 방송됩니다. 




곡명 : 내가 그댈

유형 : OST

앨범 : 착하지 않은 여자들 OST Part.2

가수 : 전우성 (노을) 

발매일 : 2015.03.19.

발매사 : 로엔엔터테인먼트

기획사 : 더그루브엔터테인먼트

장르 : 드라마 주제곡 삽입곡 엔딩곡

작사 : Brian Kim

작곡 : 서재하

편곡 : 서재하



 착하지 않은 여자들 OST 전우성 내가 그댈 뮤비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동영상 전곡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유튜브 ⇄ 버튼 on 상태)

https://www.youtube.com/watch?v=M1by7XZ1Vfw&list=PLzFH3QTPtiAY0UPGvyknBCaS6p6D2v80S&index=2


1. 어쿠스틱 콜라보 - 소녀와 가로등

2. 전우성 - 내가 그댈


착하지 않은 여자들 OST 노을 전우성 내가 그댈 가사보기

http://music.naver.com/lyric/index.nhn?trackId=4820630




착하지 않은 여자들 OST 노을 전우성 내가 그댈 [전우성 착하지 않은 여자들 OST Part.2] (듣기 뮤비 가사 자동재생 반복재생) 착하지 않은 여자들 OST 모음 송재림 이하나 서재하 작곡

'드라마 OST 모음 > 최신드라마 OS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슈퍼대디열 OST 창민 신기루 [창민 슈퍼대디열 OST Part 3] (듣기 뮤비 가사 자동재생 반복재생) 작곡가 김원 장정우 이동건 이유리 이레 서준영 서예지 슈퍼대디열 웹툰  (0) 2015.04.03
황홀한 이웃 OST 정영주 슬픈 바램 진혁 심장소리 (듣기 뮤비 자동재생 반복재생) 황홀한이웃 OST 모음 작곡가 임하영 빨간 양말 윤손하 서도영 윤희석 박탐희  (0) 2015.04.02
엠넷 뮤직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 OST 모음 연속듣기 (전곡 뮤직비디오 자동재생 반복재생) 유성은 민효린 진영 곽시양 울랄라세션 바로 헨리 김지수 장재인 박형식 심형탁 장영남 박희진 윤..  (0) 2015.03.28
블러드 OST 국카스텐 하현우 I can't stop loving you [하현우 블러드 OST Part.3] (듣기 뮤비 가사 자동재생 반복재생) 블러드 OST 모음 작사가 작곡가 류원광 손연성  (0) 2015.03.23
호구의 사랑 OST 규현 너의 별에 닿을 때까지 [규현 호구의 사랑 OST Part.4] (듣기 뮤비 가사 자동재생 반복재생) 유현숙 호구의 사랑 웹툰 윤영준 작곡가  (0) 2015.03.10
착하지 않은 여자들 OST 어쿠스틱 콜라보 소녀와 가로등 [어쿠스틱 콜라보 착하지 않은 여자들 OST Part.1] 진미령 장덕 소녀와 가로등 어쿠스틱 콜라보 노래모음  (0) 2015.03.04
KBS2 월화드라마 블러드 OST 티파니 Only One [티파니 Only One 블러드 OST Part.1] 티파니 온리 원 지진희 구혜선 안재현 기민수 박재범  (0) 2015.02.24
떴다 패밀리 OST 소진 아찔아찔 [소진 떴다! 패밀리 OST Part.2] (듣기 뮤비 가사 자동재생 반복재생) 최신드라마 OST  (0) 2015.01.3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