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검사 OST. MC스나이퍼 Danger. 이정 사랑에 미쳐본다


뱀파이어 검사 OST MC스나이퍼 - Danger 뮤비 MV입니다.


뱀파이어 검사는 케이블TV OCN에서 매주 일요일 오후 11시부터 60분간 방송되는 드라마입니다.

2012년 9월 9일부터 시즌2를 시작했고 11부작으로 예정되어 있어요. 15세 이상 관람가네요.

연출 유선동| 극본 한정훈, 강은선

공식 홈페이지 http://vampire2.interest.me/?rcnt=1


뱀파이어 검사 시즌1의 줄거리를 요약해 보면...

보육원에서 친남매와 다름 없이 자란 동생 연지를 위해 태연(연정훈 분)은 검사가 되기로 하고,

동생 연지가 온 몸에 피가 빠져나가 살해된 사실을 알게 되어 수사하다 사건에 휘말려 뱀파이어가 됩니다.

그 과정에서 특별한 능력이 생겨 죽은 사람의 피를 맛보고 사건의 정황을 알아내는 능력을 갖게 돼요.

나중에 동생이 살아있다는 걸 알게 되지만 이미 흡혈귀로서 너무 많은 인명을 해쳐서 연지는 부장검사에게 총을 맞고 죽어갑니다.




 뱀파이어 검사 OST 모음을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MC스나이퍼 Danger. 이정 사랑에 미쳐본다 2곡이 아래 링크에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http://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embedded&v=YZqBdJaAKlw&list=PLEZMnH2CxtdZzW2k7lAPc7s2x7tmVbEHI


1. 뱀파이어검사 시즌2 OST - MC스나이퍼 - Danger(Feat. 리누, 김서현) 

2. 뱀파이어검사 시즌1 OST - 이정 - 사랑에 미쳐본다 




뱀파이어 검사 시즌2 매주 일요일 오후 11시 OCN에서.. 9월9일 첫방송 11부작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