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병원 OST - Hi.ni 하이니 보고싶은데 듣기 뮤비 가사


제3병원 OST -  Hi.ni 하이니 보고싶은데 듣기 뮤비 가사입니다.


제3병원 OST 는 가이드보컬을 맡았던 Hi.ni 하이니가 정식 가수로 발탁되어 부른 데뷔곡입니다.

제3병원은 tvN 수목드라마 오후11시~ 20부작이며 2012년 9월 5일부터 방송하고 있어요. 

공식홈페이지 http://3hospital.interest.me/


양.한방 협진병원 내 신경외과에서 벌어지는 천재 신경외과 전문의 김두현과 천재 한의사 김승현 형제의 운명적 대결과 함께, 양.한방 의사들의 뜨거운 열정과 치열한 자존심 대결을 그린 드라마라고 하는데 어디까지 다룰 수 있을지는 좀더 지켜봐야 할 것같습니다.

tvN은 얼마전에 종료된 응답하라 1997을 방영한 채널이죠. 제3병원 첫방송 시청률이 1.5% 정도 나왔다고 하는데 낮은 수치가 아니라고 하는군요. 응답하라 1997도 첫방송은 그 정도였다고 하네요.^^


하이니는 CJ E&M 소속의 가수로 처음에는 제3병원 OST의 가이드보컬이었다가 신데렐라처럼 데뷔한 케이스인데요,
가이드 보컬이란 가수가 녹음하기 전에 곡의 느낌을 바로 파악할 수 있도록 곡을 불러주는 역할을 하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작곡가가 가수와 긴밀하게 접촉하며 작곡을 하는 경우나 싱어송라이터가 아닌 한 대개는 가이드 보컬의 도움을 받는다고 해요.
녹음 전에 가이드 보컬에 맞추어 세팅이나 반주 등 미리 작업을 진행해 놓고 가수를 부르면 확실히 시간이 절약되긴 하겠지만...
관행이라니 그러려니 하지만 가수들이 실력이 떨어지는 것 아닌가 하는 생각이 한편에서는 모락모락...^^

이 가이드 보컬은 음악실력은 있지만 춤이나 외모 등에서 스타성(?)이 떨어지는 분들이 주로 맡는다고 하는데
얼마전에는 슈퍼스타K4 예선에서 백지영씨의 가이드 보컬을 맡았던 앨리스가 나왔었어요.
마침 백지영씨가 심사위원으로 나와있었는데 앨리스는 감정이 복받치는지 목이 메어서 노래를 부르지 못할 정도였어요.
그만큼 가이드 보컬과 성공한 가수의 격차가 크다는 뜻인가 봅니다. 

하이니는 실용음악과에 재학중이고 6년째 보컬트레이닝을 받고 있어서 실력은 인정받고 있었다고 해요.
태원엔터테인먼트의 정태원 대표가 제3병원 OST 제작에 참여했는데 
등장인물인 김승우, 오지호, 김민정, 소녀시대 수영 등의 러브스토리가 강하기 때문에 
이들의 러브라인을 돋보이게 할 수 있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가진  가수를 물색하던 중에 
정태원 대표가 가이드 보컬인 하이니의 노래를 듣고는 "마음을 움직이는 슬픈 목소리가 백지영과 닮았다"며 전격 발탁했다고 합니다.
신인이라고 보기에는 정말로 자~알 부릅니다.   
외모도 깜찍하고 충분히 크게 성장할 수 있는 소질이 보이는 하이니. 앞으로 지켜봐야할 가수입니다.

하이니 사진


제3병원 OST -  Hi.ni 하이니 보고싶은데 뮤직비디오는 드라마의 장면들을 편집해놓은 거라 딱히 다른 줄거리는 없어요.
오지호와 수영이 어릴 때부터 알고 자란 사이로 애정을 키워가고 있는 사이로 보이는데
수영은 바이올린을 켜다가 팔이 이상하다는 걸 알고 오지호에게 전화하는데 회진이라 오지호는 전화를 못 받아요.
수영이 주차장에서 나오다 운전하고 있던 김승우와 마주치고는 기절을 하고
수영이 머리에 붕대를 감고 있는 걸로 봐서 뇌에 문제가 생겨서 팔에도 이상이 왔고 그 때문에 수술을 해야 하는듯...
이 둘 사이에 김승우와 김민정이 끼어들어서 복잡하게 전개되는 애정라인인가 봅니다.
이런 장면들이 뮤비에 담겨 있어요.


 
제3병원 OST 하이니 보고싶은데 뮤직비디오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하이니 보고싶은데 동영상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하이니 보고싶은데 뮤비 

제3병원 OST -  Hi.ni 하이니 보고싶은데 가사

http://www.melon.com/cds/song/web/songdetailmain_list.htm?songId=3903312




제3병원 OST -  Hi.ni 하이니 보고싶은데 듣기 뮤비 가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