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딸 서영이 OST 모음 연속듣기 (그때처럼, 가만히, 베이지 쓸쓸한 이야기, KOHD 한 사람)


내 딸 서영이 OST 모음 연속듣기 (그때처럼, 가만히, 베이지 - 쓸쓸한 이야기, KOHD 한 사람)입니다.


내 딸 서영이는 KBS2에서 토일 오후7시55분부터 방송하는 인기드라마입니다. 주말드라마 중에 제일 시청율이 높아서 10월6일에 26.3%를 올렸습니다. 대단하네요.

이보영 이상윤 주연의 내 딸 서영이는 제목에서 드러나는 것처럼 아버지의 가족사랑이 중심주제로 다양한 모습의 아버지상을 그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도박중독에 빠져 노름하느라 아내의 전화도 받지 않은 동안 아내는 심장병으로 죽고 아버지의 도박빛 때문에 아르바이트로 마련한 등록금까지 다 날리고 좁은 옥탑방에 동생과 아버지와 함께 살게 된 딸. 그 아버지와의 화해를 그릴 예정이라는데 쉬운 과정은 아닐 것 같습니다. 


도박중독은 알콜중독만큼 치료하기 어려운 정신질환인데 그 도박 때문에 전재산을 날린 아버지와의 화해라는 건 어지간한 갱생의 모습을 아버지가 보여주지 않으면 안되겠죠. 이야기 초반인 지금은 서영이 과외선생으로 들어간 재벌가 며느리가 되는 과정에 촛점이 맞추어져 있지만 횟수가 늘어나면 본격적으로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내 딸 서영이 OST 모음 


서영의 시아버지인 강기범(최정우분)은 부와 명예를 아내에게 주지만 아내를 여자로 보지 않는 오로지 성공만이 중요한 아버지, 이 강기범의 친구인 최민석(홍요섭 분)은 회사에서도 집에서도 무능하고 소외된 아버지로 살다 자신의 로망을 찾아가는 아버지의 모습으로, 서영의 아버지 이삼재(천호진 분)은 자신 때문에 고생하는 딸이 안스러워 뒤늦게 후회하고 죄인심정으로 서영을 대하다 죽는 날까지 딸을 이해하고 사랑하는 아버지의 모습으로 그려진다고 합니다.  내 딸 서영이 OST 모음 
 


 내 딸 서영이 OST 모음을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1. 멜로디데이 - 그 때처럼 내 딸 서영이 OST Part1

2. 고유진 - 가만히 : 내 딸 서영이 OST Part.2

3. 베이지 - 쓸쓸한 이야기 : 내 딸 서영이 OST Part.3

4. KOHD - 한 사람 : 내 딸 서영이 OST 





내 딸 서영이 OST 모음 연속듣기 (그때처럼, 가만히, 베이지 쓸쓸한 이야기, KOHD 한 사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