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 커리 스케이터 보이 Sk8er Boi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6회 (케이팝스타2 12월23일 방송)

Nicole Curry 니콜 커리 스케이터 보이 Sk8er Boi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6회 (케이팝스타2 12월23일 방송)입니다.


관련글 - K팝스타 시즌2 참가자 전체 동영상 다시보기 


니콜 커리 - 스케이터 보이 (에이브릴 라빈 Sk8er Boi - Avril Lavigne)



니콜 커리 : Nicole Curry 미국 미시건. 나이 21세

스케이터 보이를 부르는 중에 박진영이 노래를 중단 시키고 춤만 보고 싶다고 하여 남자없이 잘 살아 (미쓰에이)에 맞추어 춤을 춤


 유튜브 플레이어 사용법 / 유투브 Youtube 동영상 한 곡씩 반복재생하는 법




관련글 - 니콜커리 프라이스 태그 Price Tag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3회 (케이팝스타2 12월2일)

관련글 - 에이브릴 라빈 노래 모음 Avril Lavigne 뮤비 연속재생 (안예슬 Sk8er Boi 포함)


니콜 커리 심사평 - 스케이터 보이 (Avril Lavigne)


양현석 : 솔직히 말하면 노래는 중간 정도다. 춤은 배워본 적 없는 춤이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표현력과 자신감이 있고 보는 사람을 기분 좋게 만드는 행복 바이러스가 있다. 다재다능한 탈렌트가 있다.


박진영 : 난 좀 다른데 노래가 중간인 것 같지가 않고 가수하기엔 부족하고, 춤은 박자가 빠르다. 박자가 빠른 춤은 고치기 힘들지만 자유로운 표현력만큼은 니콜 커리가 뛰어나다.


니콜 커리는 심사평 듣는 동안 다리를 건들건들 하면서 긴장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서 Kpop스타 시즌2의 최고의 강심장으로 뽑힘. 지난 회에서도 즐길 줄 아는 태도가 좋다는 평을 들었음. 기획사의 연습생이 되어 데뷔하고 싶다고 함.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