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빈 사랑에 빠지고 싶다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6회 (케이팝스타2 12월23일)

이종빈 사랑에 빠지고 싶다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6회 (케이팝스타2 12월23일 방송)입니다.

이종빈 - 사랑에 빠지고 싶다 (김조한)



이종빈 : 나이 17세. 고향 부산


성시경과 목소리와 창법이 판박이처럼 닮아서 리틀 성시경이라는 별명을 얻고 자신만의 개성을 찾지 못하면 위험하다는 평을 들었음. 


 유튜브 플레이어 사용법 / 유투브 Youtube 동영상 한 곡씩 반복재생하는 법




관련글 - 리틀 성시경 이종빈 얼마나 좋을까 듣기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3회 (케이팝스타2 12월2일

관련글 - 성시경 (크리스마스니까 뮤비 가사 포함) 노래모음 연속듣기 Sung Si Kyung 뮤비 연속재생


이종빈 심사평 - 사랑에 빠지고 싶다


양현선 : 무슨 노래를 불러도 성시경 같다


박진영 : 노래 자체가 감동이 없었다


보아 : 왜 이렇게 떨어요. 노래할 때 성시경씨와 비슷한 벤딩이 있다.


SM 보아와 밀착오디션 진행함. 너무 성시경과 닮아서 보아가 안녕하세요, 성시경씨 하고 인사한 적이 있음. 박진영 심사위원으로부터 성시경 씨가 은퇴할 때까지 기다려야 가수할 수 있을 것이라는 말을 들었음. 성시경 같지 않다는 말을 듣는 것이 목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