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퀸 (이진우 김동옥 최예근) Ain't No Sunshine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8회 (케이팝스타2 1월6일)


소울퀸 (이진우 김동옥 최예근) Ain't No Sunshine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8회 (케이팝스타2 1월6일)입니다.


소울퀸 - Ain't No Sunshine (원곡 빌 위더스)


관련글 - K팝스타 시즌2 회차별 동영상 전체 보기



멤버 : 최예근 이진우 김동옥


소울퀸 Ain't No Sunshine 동영상 보기



박진영 : 정말 잘 했다. 처음으로 셋이 화음을 넣을 때 소름이 쫘악 끼쳤다. 세 사람의 음역대가 정확하게 달라서 동시에 소리가 나니까 좋았다. 음정과 호흡도 좋았다. 김동옥은 밸런스는 좋았는데 답답하고, 이진우는 처음부터 정확하게 때리고 열린 소리를 냈고, 최예근은 무서운 부분이 있다. 제일 처음 파트를 느끼하게 불렀는데 그 바이브레이션 안에서 톤을 바꾸는게 소름이 끼치고 저음 애드립에 놀랐다. 참 무섭다는 생각이 든다.

보아 : 최예근이 너무 강하지 않을까 우려한 그룹인데 발란스를 잘 맞췄다.

양현석 : 음악도 모두 까매보였다. 혼자 튀거나 하지 않고 조화롭고 좋았다.


YG 캐스팅 : 처음 볼 때부터 제가 최고의 찬사를 보냈던 최예근 캐스팅하겠다

JYP 캐스팅 : 사실은 이진우는 아직은 솔로는 모르겠고 여자 소울 팀이 좋지 않을까. 우리 팀에는 소울 팀이 없다. 캐스팅 포기하겠다.

SM 캐스팅 : 어, 사실 지금 캐스팅을 해가면서 만든 조합에 이진우 김동옥이 들어갈만한 그룹이 없다. 이번에 포기하겠다

YG 캐스팅 : 애매하다. 엄격하게 시청자들이 보는 프로그램이니까 감정에 휘둘리면 안되는데. 최예근과 조합이 좋았다. 감정이 아니라 실력으로 이진우 김동옥 캐스팅하겠다.


캐스팅 결과 : YG에서 김동옥 이진우 최예근 모두 캐스팅


소울퀸 Ain't No Sunshine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