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드류최 반전캐스팅, 앤드류최 Only One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9회 (케이팝스타2 1월13일)


앤드류최 반전캐스팅, 앤드류최 Only One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9회 (케이팝스타2 1월13일)입니다.


앤드류최 - Only One (원곡 가수 보아 자작곡)


관련글 - K팝스타 시즌2 회차별 동영상 전체 보기



페도라를 쓰고 멋진 신사로 변신. 보아의 원곡을 직접 편곡해서 다른 스타일로 바꿈. 섹시한 스타일로. R&B로 편곡했고 거울 보며 시선처리 연습했다고.


반전캐스팅 앤드류최 - Only One 동영상 보기




관련글 - 윤주석 앤드류최 I Wish 아이 위시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8회 (케이팝스타2 1월6일)

관련글 - 작곡가 앤드류 최 Sunday Morning 듣기 동영상 심사평 - K팝스타2 3회 (케이팝스타2 12월2일)


앤드류 최 심사평 - Only One


양현석 : 사실 원곡을 뛰어넘는 편곡은 별로 없다. 원곡을 넘었다고는 못하지만 좋았다. 보아 콘서트 앵콜곡으로 해도 좋을 듯. 기존 음악을 편곡해서 부르면 높은 점수를 받을 확률이 높다고 생각한다.


박진영 : 필 완벽했고, 컨트롤 완벽했고, 애드립 음정 하나하나가 정확했다. 그런데 제일 중요한 하나 때문에 감동을 못받았다. 보신각 종을 밑을 붙잡고 치면 소리가 어떻게 되겠나. 어깨를 떨궈서 울리는 소리를 그대로 불렀다면 99점을 누르지 않았을까. 그런데 안 바뀔 것 같다.


양현석 : 꼭 바뀌야 하나. 지금 잘 하는 걸 발전시키면


박진영 : 그거 바꿔도 장점은 남아있다


보아 : 대변하는 건 아니지만 그게 되는 분이다. 펜션에서 할 때는 다 울렸다. 경력과 나이 때문에 어린 참가자보다 긴장해서 그렇다. 멘탈의 문제인듯. 좀더 강심장이 되어야.


캐스팅 결과 :

JYP : 앤드류 최씨가 멀리가고 잘 되는 걸 보고 싶다. 캐스팅하겠다. 같이 노력하자.

양현석 : (보아에게) 니 말이 맞는 것 같다. 본인의 장점을 유지한 채 발성만 열고 싶다.

보아 : (앤드류최는) 항상 탱규 탱규 그래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