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팝스타 /K팝스타2 참가자별 동영상

걸그룹 유유 Ugly 유유 어글리 동영상, 심사평. 성수진 So Sick 동영상, 심사평 보기(2월17일)

by o..ㅇ 2013. 2. 17.


걸그룹 유유 Top8 유유 Ugly 동영상, 심사평. 성수진 So Sick 쏘 씩 동영상, 심사평 보기(2월17일)입니다.


2013년2월17일에 방송된 K팝스타2 14회 첫번째 생방송 일대일 대결에서 유유와 성수진이 경연을 했습니다. 이번 시즌부터 바뀐 생방송 심사방법 보기 


유유 어글리 Ugly (투애니원 2NE1) : 성수진 쏘 씩 So Sick (니요 Ne-yo)



보아 : 5대 1이예요? 포스로는 성수진도 만만치 않은데...

유유 : 일단은 저희가 다섯명이고 이렇게 이쁜 애들이랑 나랑 붙어야 되냐고 했어요.(성수진 언니가)

유유 : 저희 모두 다 과거에 못났던 시절이 있었거든요. 오디션만 50번 넘게 보고... 뚱뚱하고 못나고 제 자신을 잘 꾸미지 못하고... 여자 걸그룹으로 데뷔할 뻔한 적이 있었는데 투명인간 취급을 많이 받았다... 다 뭉쳐놓으니까 더 힘있는 그룹이 된 것 같아요. 혼자였으면 못 왔을 거예요. 저희가 정말 열심히 했어요. 에너지로 이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성수진 나랑 분명히 같은 시작점에서 시작했던 친구들이 TV에 나오고 아 이럴 수도 있구나. 다른 길을 걷는 사람들처럼 부러웠었는데 지금 그걸 제가 하니까 기분이 매우 좋습니다.


박진영 : 저는 항상 성수진이 여기까지가 최대치라고 생각했거든요. 시즌 1부터. 쉽게 바뀌지 않을 거라고 확신하고 있었는데 아 내가 잘못 봤구나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정말 좋았다. (지난 방송에서)


성수진 : 그렇게 많은 칭찬은 처음 들어봤거든요. 정말 좋았어요. 탑10이 되고 나서 어머니를 많났는데 우시더라구요. 제가 힘든 걸 원하지 않으셨음에도 불구하고 좋으신 거죠. 이번 생방에서 부를 곡은 니요의 소씩입니다. 성수진이 알앤비를 부를 수 있을까 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한번 도전을 해볼려구요.


유유 Ugly 동영상 보기



성수진 So Sick 동영상

유유 심사평 (Ugly). 성수진 심사평 (So Sick)


양현석 : 성수진은 매회 무대를 거듭할 때마다 날 놀라게 한다. 니요의 쏘 씩을 이 정도로 잘 부를 거라고 예상을 못했다. 솔직히 말하면. 엄정화의 초대를 불렀을 때도 매력적이었다. 유유는 어느 정도 예상한 만큼이다. 오늘 무대와 별개로 도움을 드리자면 전에 YG에 와서 연습했을 때 탈락했다가 본인들끼리 연습했을 때 좋은 무대가 나왔었다. 오늘 무대 너무 잘 했지만 너무 많은 걸 보여주려고 했다. 투애니원은 많은 안무가 없고 무대에서 제대로 즐길 줄 아는 노는 자세가 굉장히 필요한데 너무 안무가 많다보니 본인들이 즐기려고 하는 노는 모습이 좀 부족해서 아쉬웠다. 제 가수니까 그렇게 얘기할 수 있는 것이다.


보아 : 유유에서 가장 놀라웠던 건 박소연의 노래실력이 정말 많이 늘었다는 점이다. 무대를 거듭할 수록 실력이 느는 멤버가 다양하다. 오늘 무대는 송하예에게 너무 힘들었다. 하이노트를 혼자 계속 하면서 춤을 추었고, 뒷부분이 급해지는 부분도 있었고. 그래서 이런 부담을 팀이 분담할 수 있을 정도로 실력이 더 향상이 되었으면 좋겠다. 마이크를 다른 친구들이 잡아주는 퍼포먼스 보기 좋았다. 성수진은 올드한 느낌을 많이 뺐는데 목상태가 많이 안 좋은 것 같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성수진의 매력을 잘 보여주었고 의외로 센스있게 노래에 맞는 안무 잘 봤다.


박진영 : 기획사에서 새 걸그룹을 낼 때는 어느 정도 짜여진 상태에서 낸다. 어느 정도 이상은 준비된 상태에서 보게 되는데 유유는 처음부터 우리 눈 앞에서 결성이 되었으니 굉장히 부족할 텐데 조금씩 늘어가는 모습에 빨려들어간다. 뭔가 인간적인 매력을 갖고 끌게 하는 면이 있다. 성수진 오늘 공연은 정말 좋았다, 고음 전까지. 오늘 목이 아픈 것 같다. 고음이 자기 마음대로 안 된다는 걸 알고 미리 심리적으로 아 나 목이 안 좋아서 고음이 안 날거야 하니까 다시 옛날처럼 고음을 쥐어짜면서 옛날 습관이 다시 나온 게 아쉬웠다.



유유 성수진 심사결과

SM 보아 : 너무 고르기 힘들었다. 유유 승

YG 양현석 : 심사평을 듣고 예상할 것. 성수진 승

JYP 박진영 : 고르기 힘들었던 무대였다. 다음 무대에서 또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친구. 유유 승


심사위원 두 명이 선택한 걸그룹 유유는 다음 생방송에 진출함. 탑8이 됨.

패자인 성수진은 완전히 탈락한 것이 아니고 다음 주 생방송에서 오늘 하지 않은 2팀의 경연에서 떨어진 2명과 합해 탈락자 5명중에서 문자투표 상위2명에 들거나 문자투표 하위3명 중 심사위원 와일드카드로 구제받으면 다음 생방송에 진출할 수 있습니다. (위의 링크에 있는 생방송 심사방법 참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