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라면인건가 가사 동영상, 심사평. 앤드류최 그 XX 동영상, 심사평 보기


악동뮤지션 라면인건가 가사 동영상, 심사평. 앤드류최 그 XX 동영상, 심사평 보기 (2월17일)입니다.

새롭게 변경된 생방송 규칙에 따라 일대일 대결상대를 정하기 위해 악동뮤지션의 이수현이 제비를 뽑음.

이수현 : 제비를 뽑은 제 손이 원망스러웠어요

이찬혁 : 애드립 지존. 앤드류 최

앤드류 최 : 악동뮤지션이라니 충격적입니다.


박진영 : 승부를 판가름하는 요인은 악동뮤지션이 어떤 곡을 부르느냐



이수현 : 어렸을 때부터 연예인이 꿈이었어요. 어렸을 때부터 노래를 좋아했었고 사람들이 저를 봐주는 게 되게 기분이 좋아요. 댄스가수도 되고 싶었고 발라드 가수도 되고 싶었는데 어쨌든 지금까지 계속 가수가 되고 싶어요.


이찬혁 : 그림도 좋아했고 춤추는 것도 좋아했고 공부도 못하는 건 아니었어요. 그런데 작곡을 시작하면서 탑10에 오고 점점 꿈이 더 커져가고 가수가 되고 싶고 곡을 만드는 사람이 되고 싶고.


이수현 : 배틀오디션 때 꼭 잘 하는 거 자신 있는 거 하라고 그러셨거든요. 그 때 라면인건가가 떠오르더라구요.


이찬혁 : 제 색깔이 드러나야 할 것 같아서 뒤에 스크린에 비춰질 캐릭터를 그렸어요


이수현 : 배틀오디션 때 방예담한테 졌잖아요. 지는 맛을 봐서 이번엔 지고 싶지 않거든요.


앤드류최 : 굉장히 비현실적인 느낌이예요. 탑10 근처에도 못 올 줄 알았거든요. 어떤 땐 눈을 뜨면 믿을 수가 없어요. 어릴 적부터 가수가 꿈이었는데 작곡가가 되면서 가수가 될 기회는 끝난 줄 알았어요. 이제야 부모님을 자랑스럽게 해드린 것 같아요.

지드래곤 그XX는 펑키한 스타일인데 알앤비로 편곡해보겠다.



악동뮤지션 - 라면인건가 동영상 보기 (악동뮤지션 자작곡)



앤드류최 그XX 동영상 보기 (지드래곤 원곡)


악동뮤지션 심사평 (라면인건가. 자작곡) 앤드류 최 심사평 (그XX)


보아 : 악동뮤지션 냄비로 장식한 무대 귀여웠고, 악동뮤지션다운 밝은 에너지를 다시 갖고 나온 것 같아 좋았다. 이수현의 고음도 좋았다. 앤드류최씨는 감미로운 보컬을 갖고 있어 좋았는데 이제 고음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음이탈이 있었는데도 끝까지 잘 마친 무대에 큰 박수를 보내고 싶다. 비교하기가 어렵다. 너무 다른 매력이라 이번 심사 너무 어렵다.


양현석 : 악동뮤지션의 악동스러운 모습 나오길 기다렸다. 가사를 보면서 어제 먹다 남은 반쪼가리. 나의 미래가 팅팅 불어버린 라면인건가 하는 가사가 센스가 있다. 그 센스가 잘 조합이 돼서 감동을 주지는 못했다. 앤드류 최는 지금까지 불렀던 노래중에 가장 감동스러웠던 보아의 only one이었는데 지드래곤의 그XX가 더 감동스러웠다. 왜냐하면 보아도 노래를 잘 하는 가수인데 같이 노래를 잘 하는 가수가 불렀던 것. 지드래곤은 래퍼다. 노래를 개성있게 하지만 발성을 열었는지 안 열었는지 모르지만 그 안 열린 고음이 너무 좋다. 들으면서 소름이 돋을 것만큼 좋았다. 지드래곤 노래를 이렇게 표현할 수 있는 참가자가 있다는 게 고맙다. 너무 좋게 봤다.


박진영 : 악동뮤지션은 항상 저를 갸우뚱하게 만든다. 오늘도 두 번째 코드가 궁금했다. 항상 저 코드 뭐지 하다 30초가 흐른다. 그 코드말고 나머지는 굉장히 대중적인 코드를 썼다. 작곡에서는 굉장히 뛰어나다. 가장 이상적이다. 작사도 정말 잘 했지만 아쉬운 게 있다면 가사지를 보기 전에는 잘 안들렸다. 글자수가 너무 많다. 가사지 보지 않고도 잘 들렸으면 좋겠다. 이 좋은 가사가 아깝다. 앤드류최씨는 개인적으로 가장 응원하는 참가자다. 저도 나이가 이렇게 들어도 무대에 서고 싶듯이 앤드류최가 가수가 되는 걸 보고 싶은데 지금까지 그 일이 일어나지 않았던 이유가 목소리를 쪼여서 목으로만 노래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하기 어려운 것 같다. 그것만 좀 열리면 가히 약점이 없는 가수일 것.



악동뮤지션 라면인건가. 앤드류최 그XX 심사결과


양현석 : 예전에 하민성도 그렇고 앤드류최도 계속 목소리를 열라고 하는데 저는 박진영씨가 마음을 열었으면 좋겠다.


YG 앤드류 최 선택. JYP 노래만으로는 우열을 가리기 힘들지만 작사작곡까지 감안해서 악동뮤지션 선택. SM 앤드류 최.


앤드류최 탑8 진출. 패배한 악동뮤지션은 다음 생방송에서 패배한 2팀을 합해 5팀중에서 국민 문자투표 상위2위까지 다음 생방송에 올라가고, 문자투표 하위 3명중에서 심사위원 와일드카드로 1명을 구제해서 탑8이 다음 생방송에 진출하게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