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턴잇업 듣기, 가사 이하이 Turn it up 듣기 가사


이하이 턴잇업 듣기, 가사 이하이 Turn it up 듣기 가사입니다.

2013년3월1일 자정에 이하이의 첫 솔로앨범 인트로곡 턴 잇 업(TURN IT UP)이 YG엔터테인먼트 공식블로그와 유튜브 이하이 채널을 통해 무료로 공개되었습니다.



이하이 턴잇업 Turn it up 은 작사는 타블로, KUSH와 LYDIA PAEK이 공동작곡했습니다. Kush는 2NE1의 여러 히트곡에 참여했고, LYDIA PAEK은 이하이의 1,2,3,4 작곡에 참여했습니다.


이하이 턴잇업 Turn it up 가사 내용은 이하이가 K팝스타에 출연할 때부터 데뷔를 준비하는 과정을 담았습니다. 가사를 쓴 타블로는 이하이가 K팝스타에 출연할 때부터 꼭 함께 작업하고 싶었다고 여러번 밝힌 적이 있다고 합니다. 턴잇업 가사를 보니 아메리칸 아이돌 우승자들의 데뷔 앨범 가사가 연상되기도 하네요. 어둠 속에서 눈물과 땀을 흘리면서 연습했던 시절을 기억한다, 음악은 나의 삶, 넘어져도 웃으면서 일어난다... 하는 가사입니다.


1,2,3,4 에 대한 반응은 노래는 OK, 섹시는 NO였는데 이번에는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얼마전에는 폭풍감량으로 홀쭉해진 이하이의 사진이 공개되기도 했었는데 한결 성숙해진 이하이의 외모와 표정이 담겨 있습니다. (아래 사진) 하지만 아직 10대인 이하이는 K팝스타에 출연했던 당시의 어색한 몸놀림으로 귀엽게 춤을 추던 통통하고 귀여운 이미지로 떠올라서 어떻게 변신해도 마냥 귀엽네요.




YG엔터테인먼트는 이하이 턴잇업 Turn it up 공개전에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면서 '3월 1일?' '3월 7일?' '3월 21일?'이라는 날짜를 언급했었는데 그 중 첫번째인 3월1일에는 턴잇업 Turn it up 인트로가 공개되었고, 3월7일과 3월21일에는 다음 곡에 차례로 공개될 것이라는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K팝스타 시즌원 톱3 중에서 가장 성공적인 데뷔와 인기를 얻고 있는 이하이의 신곡 앨범에 대한 기대가 점점 커지고 있는데 이하이의 신곡 앨범은 데뷔 싱글 ‘1,2,3,4’의 레트로 소울 장르와 달리 16살 소녀 이하이의 나이와 감성에 맞는 앨범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하이 턴잇업 듣기

http://www.youtube.com/watch?v=Cfi05-Cr6D0&list=PLchEYyFDZ8wvPEd1bVRU0Y54oM7UVGl9Z


[이하이 턴잇업 듣기, 가사 이하이 Turn it up 듣기 가사]


이하이 턴잇업 가사


이하이 턴잇업 듣기, 가사 이하이 Turn it up 듣기 가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