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링딩동 동영상, 심사평 (악동뮤지션 Ring Ding Dong 동영상, 심사평)


악동뮤지션 링딩동 동영상, 심사평 (악동뮤지션 Ring Ding Dong 동영상, 심사평)입니다.

악동뮤지션 링딩동 (샤이니 링딩동 Shinee Ring Ding Dong 2009, Year Of Us)



악동뮤지션 이찬혁 : 지금까지 자작곡을 많이 보여드렸다면 이번엔 색다른 맛을 보여드리고 싶다. 편곡을 준비했는데 샤이니의 링딩동이다.

악동뮤지션 이수현 : 처음에 편곡할 때 락으로 갈까 뭐로 할까 이러다가 우리에게 맞는 어쿠스틱으로 선택했다. 기타는 포인트만 잡아주고. 기타랑 젬베 콩가 이런 걸로 분위기를 내서 어쿠스틱 악기의 끝판왕을 볼 수 있을 것.



악동뮤지션 이찬혁 : 효빈 형은 노래도 잘 하고 일도 형은 랩도 잘 하고 못하는 게 없는 엔터테이너다. 그에 대항하는 무기는 그곳에 없는 귀여움?


악동뮤지션 링딩동 동영상 보기



악동뮤지션 링딩동 심사평


악동뮤지션 링딩동 양현석 : 마지막 라운드답다. 이 팀의 심사가 가장 어렵다. 이천원은 지금까지의 무대중에서 가장 좋았다. 무대를 즐기는 모습. 악동뮤지션은 워낙 독특한 친구들이고 가사나 이런 부분이 높게 평가되는 팀이다. 이천원은 오늘 무대를 즐기는 모습이 눈에 보였다. 그래서 같이 즐거웠다. 늘 그걸 느끼고 싶었는데 오늘 보여주어서 고맙다. 악동뮤지션은 이런 말 해도 좋을 지 모르겠는데 악동뮤지션을 그림에 비유한다면 저기 시골 산간에서 고구마캐던 꼬마애가 그린 그림? 좋은 대학을 가서 외국 가서 공부해서 많은 작품을 본 아티스트들과 다르게 이 친구들에게 뭔가 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악동뮤지션을 좋아하는 것일 것. 링딩동을 편곡해서 불렀는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악동뮤지션은 본인들의 노래를 부르는 것이 훨씬 더 좋을 것 같다. 솔직히 샤이니의 링딩동 편곡 잘 했지만 어디서 듣도 보도 못한 아티스트가 나와서 그리는 그림이 더 많은 사람의 공감을 살 수 있을 것


악동뮤지션 링딩동 박진영 : 저도 이천원 무대가 지금까지 중 제일 좋았다. 오늘은 래퍼들의 날인가. 김일도의 랩에서 커플들 타임, 로얄석 자리 이런 게 4분의 4박자 셋잇단 음표로 랩하는 게 쉽지 않은 거다. 정말 놀라운 거고, 김효빈도 오늘 노래 잘 했는데 아쉬운 점은 김효빈의 보컬 스타일이 기존 가수들의 올드한 느낌이 있다. 방예담이나 신지훈이 너무 아무 습관없이 새롭게 노래를 불러버리니까 김효빈의 노래가 올드하게 들렸다. 악동뮤지션이 정말 좋았던 건 이수현이 노래를 시원하게 잘 불렀고 둘이 에너지가 높았다는 것. 아쉬운 점은 악동뮤지션이 노래를 하면 항상 음악적인 걸 체크하려고 했는데 항상 저에게 배울 거리를 주었는데 오늘은 배울 게 없었다. 화성진행도 그 노래에게 갈 수 있는 화성진행이었고 박자 어쿠스틱 끝판왕이라고 했는데 악기들도 각자 연주해야 하는대로 해서 음악적으로 배운 게 없는 게 아쉬웠다


악동뮤지션 링딩동 보아 : 이천원은 연출력, 무대실력 좋았고. 김일도가 랩을 하면서 댄서와 그 랩을 표현하는 안무 좋았다. 무엇보다 씨스타의 포인트 안무를 둘이 했는데 시니컬하고 좋은 무대였다. 굉장히 좋은 에너지를 갖고 왔다. 근데 왜 항상 대진운이 안 좋냐. 악동뮤지션은 샤이니의 링딩동을 편곡했는데 진영이 오빠가 배울 점이 없다고 했는데 저는 링딩동의 멜로디를 바꿔서 악동만의 스타일로 해석한 게 굉장히 듣기 좋았고, 사실 원곡을 기억하는 게 맞는 건데 기억이 안 날 정도로 악동스러운 노래로 편곡했다. 무엇보다 이찬혁의 랩이 재밌었다. 근데 링딩동 계속하면 숨 안차요? 그죠? 굉장히 길더라. 이수현의 목소리 예뻤다.



악동뮤지션 링딩동 심사결과

YG : 51대 49점으로 악동뮤지션

JYP : 오늘 저를 놀라게 해준 팀. 이천원

SM : 악동뮤지션

악동뮤지션 탑6 진출.


악동뮤지션 링딩동 mp3 음원은 멜론 벅스 네이버뮤직 등의 음악사이트에서 유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악동뮤지션 링딩동 동영상, 심사평 (악동뮤지션 Ring Ding Dong 동영상, 심사평)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