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크레센도 동영상 가사, 악동뮤지션 심사평


악동뮤지션 크레센도 동영상 가사, 악동뮤지션 심사평입니다.

대결상대 : 신지훈 악동뮤지션


이찬혁 : 방예담과 신지훈은 꼭 피하고 싶은 상대였는데... 어떻게 돼서 정말... 마음이 힘들었어요.
이수현 : 이제 좀 정신을 찾은 다음에 좌절을 했어요. 


이수현 : 오빠가 사춘기였을 때 소심해서 누구랑 싸우거나 힘든 일이 있으면 말을 못했어요. 맨날 혼자 끙끙 앓고 그랬는데...

이찬혁 : 같은 청소년들한테 우리는 그걸 이겨낼 수 있다, 그런 메시지를 주고 싶다. 지난 번에 자작곡을 했으면 좋겠다고 하셔서 이번에 자작곡을 선택하게 되었는데 그게 우리만의 장점인 것 같고, 저는 이런저런 노래를 다 만들어보는 게 하고 싶은 거라서 이번에는 아이돌 느낌을 상상하면서 도전하게 됐는데 이번 무대가 가장 케이팝스타 다운 무대가 아닐까. 크레센도가 음악용어로 점점 커지게란 뜻인데 무대에서 자신감과 목소리가 점점 커졌으면 좋겠어요. 악동 탑5 가자 화이팅!

악동뮤지션 크레센도 동영상 보기




악동뮤지션 크레센도 심사평 : 박진영

좋은 곡이 있고 히트곡이 있는데 어떤 곡은 정말 대중적이면서 인기가 많은 반면 개성을 살리거나 작품성이 떨어지는 곡이 있고, 어떤 곡은 개성이나 작품성이 뛰어난 반면 좀 어려운 곡들이 있다. 악동뮤지션의 크레센도는 절묘하게 양쪽을 다 잡았다. 대중적으로 정말 많이 쓰이는 화성진행이긴 하지만 그 와중에서도 가사는 자기들만의 개성이 있었고, 멜로디도 잘 썼고 흠잡을 데 없이 좋았다. 그 동안의 곡들과 차이점은 이 곡은 대중성까지 갖췄다. 거기다 무대도 좋았고 안무도 좋았다. 


악동뮤지션 크레센도 심사평 : 보아

악동뮤지션의 노래가 왜 인기가 있을까 고민해 봤다. 이찬혁과 이수현 나이대의 친구들이 느끼는 가정을 재치있게 다른 각도에서 표현을 하고 있다. 그래서 참 많은 친구들이 공감하면서 듣는구나. 오늘 크레센도도 굉장히 희망적인 메시지지만 자신이 커지고 싶다는 메시지를 재미있게 풀었고 멜로디도 좋았고 안무도 좋았다. 개인적으로 이찬혁이 랩 하는 모습이 너무 귀엽고 멋있다. 이찬혁의 랩과 이수현의 목소리의 조합이 너무 좋았다.


악동뮤지션 크레센도 심사평 : 양현석

악동뮤지션은 솔직하게 말하면 처음 봤을 때 이수현이 너무 좋았다. 왜냐하면 목소리가 개성이 있었다. 프랑스에서 온 샹송을 부르는 여자 같은 목소리여서 남매지만 이수현만 데뷔시키고 싶다는 생각도 했었다. 솔직히 말하자면. 이찬혁은 그 당시 뭔가 어두워보이고, 뭔가 우울해보이고 뭔가 사회에 적응하지 못하는 캐릭터가 있었기 때문에... 놀라운 것은 시간이 가면 갈수록 이찬혁의 상승세가 보였다. 우울해보였던 저 친구가 끼와.. 대단하다. 가요계 역사상 이런 친남매 가수가 누가 있었나? 70년대에 현이와 덕이. 이런 캐릭터가 없는데 노래도 특이하고 자작곡 너무 잘 불렀다.


악동뮤지션 크레센도 심사결과

SM 악동뮤지션, YG 악동뮤지션, JYP 악동뮤지션 선택.

악동뮤지션 만장일치 탑5 진출


오늘 방송된 노래는 mp3 음원으로 출시되어 멜론 벅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등의 음악사이트에서 유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은 며칠 후에 올라옵니다. 멜론 유료회원은 멜론에서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K팝스타2 악동뮤지션 노래모음 전곡듣기

K팝스타2 신지훈 노래모음 전곡듣기



악동뮤지션 크레센도 동영상 가사, 악동뮤지션 심사평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