딕펑스 김태현 정준영 로이킴 근황 - 켠왕 출연 (켠김에 왕까지. 온게임넷)


딕펑스 정준영 로이킴 근황 - 켠왕 출연 (켠김에 왕까지. 온게임넷)입니다.


딕펑스의 김태현과 정준영 로이킴이 온게임넷 켠김에 왕까지에 2013년3월21일 출연했습니다. 녹화는 6주전에 진행되었다고 하는데 '발효'가 모두 끝나야 방송되기 때문에 미리 공지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켠김에 왕까지]

채널 : 온게임넷ongamenet 

예능 15세이상 관람가 2009.11.17~ 

매주 (목) 오후 04:00~

제작진 : 기획 황형준 | 연출 나형은, 이주훈, 김준호

진행 : 허준


켠왕 작가 트위터에 공지가 올라왔는데 김태현 정준영 로이킴이 그리 게임을 잘 하지는 못했나 봅니다. 어떤 녹화는 4박5일이나 걸린 적도 있다고 하는데 이번에는 얼마나 걸렸을까요.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시간을 내서 나왔기 때문에 굉장히 잘 해서 실력자랑하러 나온 걸로 기대했는데 아니라고 하네요. 김상우씨 여기서 이러시면 안된다는 멘트도 있군요. 뭘 어쨌을까요. 궁금... 


딕펑스 팬으로 보이는 분이 딕펑스에서는 김태현만 나오냐며 다른 분들도 다 불러달라고 하니 김태현이 전화했는데 다른 멤버들이 안 왔다고 하는군요. 서로서로 개인 활동에 관심(?)이 없나봐요. 정희에서도 그런 말 했었던 듯. 재밌는 밴드예요.

켠왕 작가 트위터 바로가기






켠김에 왕까지는 한번 게임을 시작하면 미션 단계를 클리어할 때까지 그만 두지 못하고 계속 녹화를 진행하며 게임을 하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김태현과 정준영이 게임을 했고 로이킴은 응원차 방문해서 격려(!)와 방해(?)를 하다 김태현 정준영이 쉬는 사이에 게임기를 집어들고 한 번도 게임에서 죽어본 적이 없다고 큰 소리를 치며 시작하자마자 계속 죽어서 결국 게임기를 뺏겼습니다.


두 사람은 밤새 열심히 게임을 했지만 장담한 것만큼은 게임을 잘 하지 못하고 세이브한 것도 날려버리는 바람에 왕까지 클리어하지 못하고 잠이 들었는데 다음 스케줄 때문에 할 수 없이 녹화를 중단하고 실패를 선언했습니다. 캐릭터가 자꾸 죽자 멘붕에 빠진 세 사람은 중간에 노래를 부르기도 하고 야식도 먹고 다시 정신을 차려서 집중해서 게임을 했지만 5단계 미션을 클리어하지 못했습니다.


이번 방송은 평소 켠김에 왕까지 팬임을 자처하는 정준영이 출연의사를 제작진에게 밝혀서 출연하게 되었는데 정준영은 이 방송 너무 좋다며 밤샘 녹화 준비를 위해 짐까지 바리바리 싸들고 왔다고 합니다. 아침에 매니저가 깨워서 이제 가자고 하자 게임기를 쥐고 안 간다고 버티는 장면까지 방송에 나왔습니다. 김태현은 자신도 게임을 좋아하고 잘 한다고 합니다. 로이킴은 김태현과 정준영이 게임하는 사이에 계속 노래하고 왔다갔다하면서 주의를 끌려고 노력했지만 게임에 몰두한 두 사람이 쳐다 보지도 않자 먹고 하자며 둘이 야식으로 치킨을 먹는 틈을 노려 다시 게임기를 들고 도전했지만 얼마 못하고 자꾸 죽고 파트너의 플레이를 방해하다 또 콘트롤러를 뺏기고 퇴장했습니다.


김태현 정준영이 한 게임은 '진 혼두라'라고 하는데 난이도가 엄청나게 높아서 1단계 클리어하기도 힘든 게임이라고 합니다. 그걸 4단계까지 깼으니 실력은 있다고 봐야할 듯.



딕펑스 정준영 로이킴 근황 - 켠왕 출연 (켠김에 왕까지. 온게임넷)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