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규희 남유희 있다 없으니까 동영상, 심사평. 씨스타19 있다 없으니까 (보코2 4월12일)


보이스코리아2 장규희 남유희 있다 없으니까 동영상, 심사평. 씨스타19 있다 없으니까 (보코2 4월12일)입니다.


백지영 : 안녕. 너희는 우리팀의 한방이 있는 장규희 남유희 있다 없으니까 동영상, 심사평. 씨스타19 있다 없으니까 (보코2 4월12일)

카드야.

영지 : 한 수.

백지영 : 너희는 나의 한 수야. 알았지?


남유희 : 평택대학교 실용음악과 재학중.

장규희 : 실용음악과 입학 3년 탈락


남유희 : (장규희) 배틀상대를 어느 정도 예상은 하고 있었어요.

장규희 : 남유희랑 붙기 싫었는데 저는 삼수째 재수를 하고 있고, 남유희는 대학의 음악교육을 체계적으로 받고 있고. 그런 게 좀 못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백지영 : 곡 받았지?

남유희 : 이 곡이 좀 댄스곡이잖아요. 저희 춤을 추나요?

백지영 : 춤까진 아니지만 몸짓은 좀 있었으면 좋겠어. (살랑살랑하며) 있다 없으니까 이런 거 있잖아.

영지 : 남유희는 여지서 지금 어떻게 할지 솔직히 좀 보여. 장규희는 지금 가성을 자꾸 내면 위험해

백지영 : (장규희) 서브보컬 같은 느낌이 들 수 있어


남유희 : 조금 더 저한테 유리할 것 같아요.

장규희 : 하아~


영지 : (장규희 어깨를 잡아주면서) 힘을 풀고 있다가 한 순간 어택을 팍 

백지영 : 니가 그 부분을 질러줘야 해. 질러줘야 오버랩되면서 남유희 노래가 나올 때 둘이 노래가 사는 거야. 꼭 해야 돼.


남유희 : 저도 그렇게 잘 하지는 않았었거든요. 저도 꼭 찝어줬으면 좋겠는데.

장규희 : 제가 소리가 안 나오다 보니 한 번에 고쳐지지가 않아서 좀더 연습해야겠죠.



남유희 장규희 중간점검

백지영 : 일단 장규희 소리가 나와서 다행이다. 남유희는 지금 전체적으로다 플랫이야. 지금 반음이 내려왔어. 음정 같은 경우는 기본이잖아.

영지 : 남유희한테는 제가 미안한게 좀 (내버려)뒀거든요. 어제는 플랫되지 않았거든요.


남유희 : 눈물. 되게 속상해요. 그만큼 장규희가 많이 따라왔잖아요. 이제 제가 문제죠. 저는 이대로 질 순 없거든요. 어떻게 찾아온 기회예요. 아직 보여줄 것도 많은데. 이대로는 돌아가지 못해요.

장규희 : 남유희는 음악적으로 배우는 것도 많은데 저는 하는 게 아무 것도 없어요. 더 포기할 수 없고 양보할 수 없을 것 같아요. 그만큼 더 간절하게 무대에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원곡 씨스타19 있다 없으니까



 장규희 남유희 있다 없으니까 동영상 보기 : 출처 유튜브 엠넷



장규희 남유희 있다 없으니까 심사평


신승훈 : 장규희씨 목소리는 부드러운 목소리예요. 남유희씨 목소리는 약간 쇳소리가 있어서 참 듣기 좋은 시너지가 나오는 걸 느꼈고 의상도 둘 다 훌륭하십니다.

하림 : 노래하는 체형이나 신체조건 있잖아요. 한분이 굉장히 월등한 조건을 갖고 있어요. 구강구조나 어깨 모양이나.

길 : 저희는 인터뷰를 무조건 익명으로 하겠습니다. 실수를 많이 한 분이 있고 잘 부른 분이 있는데 저 같은 경우는 개인적으로 실수를 했어도 안고 갈 것 같습니다.

영지 : 더 많은 걸 보여주려다 한 실수라면 그것마저도 아름답습니다. 지금 여러분의 실수는 좌절이 아니라 도전에 대한 대가니까 어떤 결과가 나와도 모두 즐거이 받아들였으면 합니다.


백지영 : 제가 무대 뒤에서 분명히 얘기했어요. 큰 실수만 하지 말아달라고. 그래서 실수와 보여줄 것을 충분히 보여주었나를 적절하게 비벼서 영지와 함께 잘 판단해서 공평하게 결정을 내리도록 하겠습니다.


백지영 남유희 선택 (남유희 KO라운드 진출)

장규희 스카우트 안됨. 장규희 탈락


남유희 더 레드 동영상, 심사평. 남유희 The Red (나오미)




장규희 남유희 있다 없으니까 동영상, 심사평. 씨스타19 있다 없으니까 (보코2 4월12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