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코리아2 이재원 신유미 빗속의 여인 동영상, 심사평, 원곡 김추자 빗속의 여인 (보코2 4월12일)


보이스코리아2 이재원 신유미 빗속의 여인 동영상, 심사평, 원곡 김추자 빗속의 여인 (보코2 4월12일)입니다.

강타 : 두 사람을 한 팀에 붙여 놓은 이유가 있어. 이재원은 언니한테 배울 게 굉장히 많을 거야. 내 생각에. 신유미도 그래. 가르치면서 같이 많이 불러보면서 또 늘잖아. 두 사람이 함께 하면 엄청난 시너지가 발생할 거라고 나는 생각을 했어

이재원 신유미 빗속의 여인 조발표후
신유미 : (이재원은) 잘 해요. 그래서 지금 되게 많이 견제하고... 기획사의 트레이너로 있는 사람이기도 한데 지면 안되니까. 
이재원 : 딱 듣기에도 훨씬 신유미 언니가 잘 한단 생각이 드는데 사람들이 기대하는 기대치가 좀... 네... (이재원 눈물)


이재원 신유미 빗속의 여인 연습 첫날
이지훈 : 이재원이 이 노래를 알까요?
신혜성 : 아예 모르겠지. 태어나기 전에 나온 거니까.
이지훈 : 어린 친구들이 장점이 뭐겠어. 빨리 흡수하는 거잖아. 도화지에 아무렇게나 그려도 자기 걸로 소화하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신유미 빗속의 여인 노래시작
강타 : 지금 일부러 좀 절제?
신유미 : 아니요. 지금 목이 안좋아요.
이지훈 : 안좋은데 이 정도예요?
(신유미 : 역시 다르구나. 솔직히 이재원 앞에서 지적받는 모습을 보이고 싶지 않았어요.)
강타 : 전체적으로 절제하는 느낌이 있어서 그래. 끝음도 조금 더 처리해서 오버랩되게 가져가도 괜찮을 것 같아. 

이재원 빗속의 여인 연습시작
신혜성 : 이 노래할 때는 살아남으려면 어색한 그런 끈적임은 안 하는 게. 문득 봤는데 이재원 허리에 손을 대고 뭔가... (신유미가 이재원에게 신호보냄)
신유미 : 리듬 얘기를 많이 했는데 오늘 이재원이 앞에 리듬을 놓쳐서... 잘 하라고...
(이재원 : 살짝 기분이 안 좋았어요)
(신유미 : 그냥 버릇처럼 나오더라구요. 아하하


이재원 신유미 빗속의 여인두번째 연습

신유미 : 연습 많이 했어?
이재원 : 네. 했는데 높아서 어려운 것 같기도 하고. 
신유미 : 연주 들으면서 맞춰보자. 여기 그 여인을 할 때 공기 호흡을 많이 넣어서 터뜨리는 느낌으로 했으면 좋겠고, 음정이 조금 떨어졌어. 나는 이렇게 들어가잖아. 크레센도 되게...
이재원 : 언니 너무 레슨 받는 기분이예요.
신유미 : 그러게. 들린다. 그런 게
(이재원 : 약간 짜증나요. 하나의 경쟁상대로 생각해야 되지 않을까)
(신유미 : 제가 틀린 소리 한다고 생각하진 않거든요. 싫다면 안 해야죠)

연습실에서 이재원 혼자 빗속의 여인 연습중
이재원 : 지금 너무 신유미 언니한테 밀려 있어서 이렇게라도 연습 안 하면 너무 힘들 것 같아요. 죽기살기로 해서 진짜 꼭 이길 거예요.

이재원 신유미 빗속의 여인 의논차 신유미 남궁연 (드러머) 집에 방문

신유미 : 제가 굉장히 좋아하고 존경하는 선생님 댁이예요.
남궁연 : 왜 맨날 연락을 내가 해야 돼냐, 너한테.
신유미 : 자주 할게요. 하하
남궁연 : 지금은 웃지만 나갈 땐 울면서 나갈텐데. 너 그래서 연락 안했지? 괴로워서.
신유미 : 그렇죠... (배틀라운드에 대해 설명) 한 친구랑 같이 한 곡으로 대결을 하는 거예요. 어쨌는 무대를 같이 만드는 거니까 열심히 도와주고 있어요.
남궁연 : 뭘 도와줘. 
신유미 : 그냥 뭐 이것 저것
남궁연 : 노래 상대방을? 아이돌 선생님. 뭐 누구를 도와주는. 왜 거기 자기는 없냐. 너의 가장 큰 문제가 뭔지 알아? 가르치려고 들지 자기의 모자란 면을 다시 극복하려는 생각이 안 들어. 
신유미 : 끄덕끄덕
남궁연 : 이하이 선생님이라고 치자. 그래서 이하이보다 니가 더 위대해? 아니잖아.
(신유미 눈물. 제가 얼마나 저를 잊고 살아왔는지 정작 제 자신에게 줄 수 있는 건 없었던 거예요)
신유미 : 지금 (세상에) 나오지 않으면 안될 것 같아서...
남궁연 : 신유미는 자존심이 세. 보이스코리아가 너에게 준 선물은 난 다 버렸으면 좋겠어. 이제는 선생님 신유미 말고 그냥 생계의 바다에 뛰어든 신유미가 됐으면 좋겠어. 절실하게. 사실이고.

이재원 신유미 빗속의 여인 배틀라운드 당일
신유미 : 저라는 사람이 노래하기 위해 살고 있다는 걸 사람들한테 보여주고 싶고 제가 쌓아온 것들이 있기 때문에 잃을 게 많은 상황이라고 생각을 하고. 그래서 이번 무대 절실하고 꼭 이기고 싶어요.
이재원 : 신유미 언니라는 존재가 두려웠던 것도 사실이고 그런데 저도 진짜 열심히 노력했거든요. 노력한 만큼 저도 제대로 된 한 방을 날려드릴 거예요. 자신있어요.

 원곡. 김추자 빗속의 여인 듣기



 이재원 신유미 빗속의 여인 동영상 보기 : 출처 유튜브 엠넷



이재원 신유미 빗속의 여인 심사평


영지 : 두 분의 음색이 신유미씨는 저를 심장을 탁탁 때리시고 이재원씨는 온몸을 계속 감아요. 어퍼컷이냐, 아니면 뒤에서 스멀스멀 올라오는 느낌이냐. 

김진표 : 어떤 게 더?

영지 : 저 은근히 소심해서 스멀스멀을 더 좋아해요.


김진표 : 신승훈 코치는 이재원을 두고 강타코치와 끝까지 경쟁을 했는데?

신승훈 : (블라인드 오디션 때 이재원의 독특한 발음에서 독을 빼고 장점이 되게 만들어주겠다고 했었음) 빗속의 여인이란 노래는 해석력만큼은 신유미가 굉장히 앞섰어요. 이재원은 이 곡 해석력은 아직까진 좀 모자라고.

길 : 고도의 전략을 구사하고 계신 거예요. 이렇게 해서 이재원을 약간 내리게 한 다음에 이재원을 강타씨가 탈락시키면 이재원을 스카우트 하려는... 신의 한 수네.


신승훈 : 이재원의 안 좋은 버릇을 빼준다고 했는데 강타한테 갔거든요. 아직도 그걸 갖고 있어서 한 얘기예요.

강타 : 무슨 소리세요. 지금

신승훈 : 아니 내 말이 그렇단 얘기야. 여기까지만 할게요.

길 : 저는요, 제 전재산을 걸고 신유미 이재원 두 분 다 올라갈 것 같아요.

김진표 : 전재산은 너무 허황되잖아요. 

백지영 : 그럼 우리 뒤풀이 쏘는 걸로 해요. 스텝까지 해서 100여명.

길 : 쏠게요.

신승훈 : 도대체 뭘 믿고 그러는지 모르겠다

길 : 저 지금 촉이 왔어요. 신승훈 코치의 눈을 봤거든요.



신유미 이재원 빗속의 여인 결과

강타 : 신유미 선택. (신유미 KO라운드 진출)

신유미는 한층 더 파워풀해졌고 강한 무기들을 장착했고, 안정적인. 신유미가 51%였으면 이재원은 49%였습니다. 정말 힘든 결정이었습니다.

김민종 : 이재원이 스카우트 되면 제가 쏘겠습니다.


이재원 : 눈물. 사실 저는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었어요. 신유미 언니랑 파트너가 되서 영광이었어요. 붙든 떨어지든 그 얘기를 꼭 하고 싶었어요.


이재원 신승훈 코치가 스카우트함 (이재원 KO라운드 진출)


신유미 YG 트레이너 신유미 제발 동영상, 심사평 (들국화)

이재원 넌 쉽게 말했지만 동영상, 심사평 (윤상)




보이스코리아2 이재원 신유미 빗속의 여인 동영상, 심사평, 원곡 김추자 빗속의 여인 (보코2 4월12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