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이천원 Love the way you lie 동영상 보기 (원곡 리한나 에미넴)


이하이 이천원 Love the way you lie 동영상 보기 (원곡 리한나 에미넴)입니다.


2013년4월14일에 K팝스타2 스페셜 드림 스테이지가 방송되었습니다. 시즌1과 2의 상위 입상자들이 모여 팀을 짜서 콜라보레이션 배틀을 펼쳤는데 이하이와 이천원이 짝이 되었고, 박지민은 악동뮤지션과 짝이 되었습니다. 백아연은 신지훈과 팀을 이뤄 노래 대결을 펼쳤습니다.


심사는 참가자들과 엠씨 2명 (윤도현 붐)과 기획3사 직원들 총 100명이 했고 이하이와 이천원은 리한나&에미넴의 Love the way you lie 를 불러서 심사위원 점수 92점으로 1위를 했습니다. 박지민팀은 91점, 백아연팀도 91점을 받았습니다.



이천원 (김효빈 김일도)는 이하이 팬으로 이하이 사인을 받고 싶어서 이하이에게 친구에게 준다면서 사인해달라고 했는데 이하이가 자꾸 친구 이름을 써주겠다며 이름이 뭐냐고 물어서 이천원이 받으려던 게 들통이 났습니다. 


이하이가 이천원보다6살 어린 동생이지만 신인가수로 데뷔해서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선배로 이천원은 이하이를 깎듯이 모셨습니다.


 원곡 리한나 에미넴 Love the way you lie



 이천원 이하이 Love the way you lie 동영상 보기




Love the way you lie 는 이하이가 선곡했고 구성과 편곡도 이하이가 했다고 합니다. 이천원은 우리는 그저 온리 이하이만 의지한다고.

 

신지훈은 이천원 이하이 Love the way you lie 를 듣고 '듣는데 효빈 오빠랑 이하이 언니 목소리가 소름이 돋았어요.'라고 소감을 말했습니다.


이천원 이하이 Love the way you lie는 판정단 점수 92점을 받아서 K팝스타 통합 왕중왕이 되었습니다.


이천원 이하이 Love the way you lie 동영상 보기 (원곡 리한나 에미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