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아연 신지훈 I dreamed a dream 동영상 (레미제라블 OST 아이 드림드 어 드림)


백아연 신지훈 I dreamed a dream 동영상 (레미제라블 OST 아이 드림드 어 드림)입니다.

2013년4월14일에 방송된 K팝스타2 스페셜 드림스테이지에서 시즌1,2 참가자들이 짝을 지어 콜라보레이션 배틀을 펼쳤는데 신지훈 백아연이 짝이 되어 I dreamed a dream을 불렀습니다. 심사위원 양현석은 백아연과 신지훈이 가진 목소리의 장점이 비슷하다, 둘 다 듣는 사람의 깊숙한 마음을 건드린다고 평했습니다.

백아연 신지훈 I dreamed a dream 무대


I dreamed a dream을 연습하면서 신지훈은 언니가 잘 해줘서 편하게 연습할 수 있었고, 백아연은 I dreamed a dream이 자신들과 잘 맞는 곡이고 신지훈과도 목소리가 잘 맞는다고 음악감상하듯이 눈을 감고 들어달라고 합니다.

 원곡 I dreamed a dream (Les Misérables OST)



 신지훈 백아연 I dreamed a dream 동영상 보기 : 출처 유튜브  



백아연 신지훈이 노래 하는 동안에 이하이는 입을 벌리고 들었고, 노래를 마치자 박지민은 한숨을 내쉬었습니다. 다른 참가자들도 환호와 박수를 보냈고 MC 윤도현과 붐은 여신들의 무대였다며 극찬을 했습니다.


백아연 신지훈 I dreamed a dream 감상평 

윤도현 : 제가 보고 있었는데 이하이양은 계속 입을 벌리고 멍 하고 있었어요.

이하이 : 목소리도 너무 잘 어울리고 너무 집중을 하니까 저도 모르게 빠져들어서...
윤도현 : 박지민 좀 닫아주지 그랬어요.
박지민 : 저도 빠져있느라고...


판정은 참가자들과 MC 두 명, 기획3사 직원들 총 100명이 버튼을 눌러서 했습니다. I dreamed a dream를 부른 백아연 신지훈 점수는 91점으로 높은 점수를 받았는데 이하이와 이천원이 92점을 받아 아쉽게 우승은 하지 못했습니다.


신지훈 노래모음 전곡듣기 동영상 심사평

백아연 노래 모음 (느린 노래 뮤비 MV 포함)




백아연 신지훈 I dreamed a dream 동영상 (레미제라블 OST 아이 드림드 어 드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