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코리아2 이예준 그대가 그대를 동영상, 심사평 (보코2 4월19일 원곡 이승환 그대가 그대를). 이예준 생방송 진출


보이스코리아2 이예준 그대가 그대를 동영상, 심사평 (보코2 4월19일 원곡 이승환 그대가 그대를). 이예준 생방송 진출입니다.


KO 배틀 상대 : 서해인 (토론토 음대생)


이예준 : 저희 조가 어느 하나 못하는 사람이 없기 때문에 우리 팀 중에 누구랑 붙을까 생각하면 불안함이 몰려오더라구요. 누구랑 붙어도 이겨야 하니까 도움이 필요할 것 같아서  와달라고 부탁했어요.


이예준 그대가 그대를을 위해 포맨 신용재 등장



이예준이 신용재 한 학번 선배. 이예준은 블라인드오디션에서 신용재의 가수가 된 이유를 불렀음.


신용재 : 그래서 누나는 아직도 고민하고 있는 거예요?

이예준 : 반전카드를 쓸 것이냐 아니면 발라드를 할 것이냐.

신용재 : 내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발라드를 한 곡 더 해도 되지 않을까? 가수가 된 이유 이후에는 제대로 보여준 적이 없잖아요.

이예준 : 그대가 그대를 생각하는데...

신용재 : 첫회에 최고의 1분이 된 것처럼 이번에도 최고의 무대를 만들어주세요.

이예준 : 용재를 만나고 나서 길이 좀 뚫린 것 같아요. 필살기를 보여드려야 하는 거니까 제가 가장 자신있는 발라드를 해서 ‘그대가 그대를’을 해보겠습니다.



이예준 그대가 그대를 연습


강타 : 목 관리를 왜 안했어?

이예준 : 한다고 했는데...

강타 : 그것도 실력이야. 여태까지 이예준이 참가자들 중에 주목을 많이 받은 게 사실인데 이렇게 하면 아 이예준 거품이었구나 그런다구. 혹시 들떠 있었다면 가라앉히고...

이예준 : 어제까지만 해도 목이 괜찮았거든요. 이유를 모르겠어요. 이렇게 가다간 떨어질 수도 있다는 생각이 확 들면서...


 원곡 이승환 그대가 그대를


 이예준 그대가 그대를 동영상 보기 : 출처 유튜브 엠넷




이예준 그대가 그대를 심사평


신승훈 : 이예준은 발라드를 한 것 같지만 발라드 안에서 약간의 변화를 주었다. 이승환의 그대가 그대를 이 곡 락발라드다. 반주를 뚫고 나오기 힘든 곡인데 뚫고 나왔다. 

길 : 누구를 뽑을 건지...

신승훈 : 놀란 건 서해인이었지만 기대한 걸 따라준 건 이예준이었다.


이예준 그대가 그대를 결과 : 이예준 합격. 생방송 진출


강타 : 이예준 그대가 그대를을 하고 싶다고 했을 때 블라인드나 배틀 때보다 강력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겠니라고 물었더니 자신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이예준이 한 단계 높은 무대를 보여줬어요.


이예준 가수가 된 이유 동영상, 심사평 (신용재 원곡)

이예준 이현주 날 닮은 너 동영상, 심사평, MR제거 비교 (3월22일)




보이스코리아2 이예준 그대가 그대를 동영상, 심사평 (보코2 4월19일 원곡 이승환 그대가 그대를). 이예준 생방송 진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