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즈원 사랑이 어색해 뮤비 가사. 애즈원 사랑이 어색해 듣기


애즈원 사랑이 어색해 뮤비 가사. 애즈원 사랑이 어색해 듣기입니다.

애즈원 신곡 사랑이 어색해가 2013년5월8일 발매되었습니다. 애즈원 사랑이 어색해는 ‘원하고 원망하죠’ ‘Day by Day’와 같은 초기 애즈원의 색깔을 담고 있는 심플하고 어쿠스틱한 R&B 음악입니다.

애즈원 사랑이 어색해 앨범자켓은 캘리그래피스트 공병각의 작품으로 찢어붙이기로 만든 사랑이 어색해 뮤직비디오와 잘 어울립니다. (아래쪽 사진 참조)

애즈원 소속사인 브랜뉴뮤직은 애즈원 사랑이 어색해에 “음악적으로는 가장 애즈원다운 것을 담으려고 노력했으며 애즈원다운 음악에 가장 적합한 아날로그적인 미장센에 집중해 이번 애즈원 음악에 덧입혔다. 이번 싱글 애즈원 사랑이 어색해 이후로 음악팬 여러분들이 좀 더 애즈원의 음악과 목소리에 집중해 주시길 바라는 기대와 바람을 가져본다”고 밝혔습니다.

애즈원 사랑이 어색해의 프로듀싱과 작사는 작사가 민설이 맡았습니다. 민설은 "20대가 할 수 있는 사랑의 순진함과는 다른 30대의 순수한 사랑노래로써 사랑의 기쁨과 상처를 숱하게 경험하고 나서의 조심스러움은 모를 때보다 더하다는 것을 표현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제목 : 사랑이 어색해 
앨범 : 사랑이 어색해 
가수 : 애즈원
발매일 : 2013.05.08
발매유형 : 싱글
발매사 : 네오위즈인터넷
기획사 : 브랜뉴뮤직
장르 : 알앤비 발라드
작사 : 민설
작곡 : 주완(Zuwan)




 애즈원 사랑이 어색해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애즈원 사랑이 어색해 한 곡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애즈원 사랑이 어색해 가사]


http://www.melon.com/cds/song/web/songdetailmain_list.htm?songId=4108167


애즈원 노래모음 듣기 As One 뮤비 연속재생 (이민 크리스탈)



애즈원 사랑이 어색해 뮤비 가사. 애즈원 사랑이 어색해 듣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