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히든싱어 다시보기 13회. 히든싱어 윤민수 편 동영상 (5월25일. 강민경 이한휘 방은희 달샤벳 신동 바이브 류재현))


JTBC 히든싱어 다시보기 13회. 히든싱어 윤민수 편 동영상 (5월25일)입니다.


히든싱어 윤민수 편 다시보기
방송일 : 2013년5월25일 (토) 오후11시5분
패널 연예인 판정단 : 이한위 방은희 솔비 신동 김숙 장성규 장동혁 달샤벳 (아영 수빈 세리) 바이브 류재현. 조홍경
히든싱어 문자투표 번호 : #3388
모창가수가 원래 가수를 제치고 우승할 경우 상금 1천만원. 우승 못하고 2등하면 왕중왕전 출전

전현무 : 이번 앨범이 차트 1위했다
윤민수 : 아들 후 덕분이다. 
전현무 : ‘바이브, 음원 올킬 이유는 후 빨이다’ 이렇게 기사가 날 것.
바이브 류재현 : 윤민수와 13년 같이 했다. 후와는 7년 같이 했다. 이수영과도 작업했었는데 히든싱어 이수영 편에서 못 맞췄다.
신동 : 고3 졸업하고 나서 바이브의 전성기. 노래방에서 남자들이 제일 많이 부른다. 잘못하면 응급실에 실려간다
전현무 : 응급차 대기시켜 놨다



1. 히든싱어 윤민수 1라운드 - 미워도 다시 한번 (2002년)
윤민수 : 2002년 월드컵 때 발표한 노래
달샤벳 : 윤민수씨가 소속사 대표님이라 회식 때 라이브 많이 들었다. 윤민수 성대묘사
신동 : 미니홈피가 인기였는데 윤민수 미워도 다시 한번이 배경음악으로 많이 쓰인 노래다
조홍경 보컬트레이너 : 윤민수 노래는 에너지가 없으면 부를 수 없다. 히든싱어 윤민수 편 참가자들이 최고의 모창능력자들인 것 같다.

히든싱어 윤민수편 투표 (가장 윤민수 같지 않은 사람에게 투표)
솔비 : 윤민수씨는 2번이다. 
장동혁 : 2번이 너무 감정이 과열돼서 아니다
류재현 : 윤민수는 감정과잉이다
김숙 : 6번이다. 어제 하루종일 윤민수 노래만 들어서 우울증이 왔다
장성규 : 윤민수는 3번이다. 내가 1집부터 6집까지 음반을 다 갖고 있다. 

히든싱어 윤민수 1라운드 투표결과
1번 35표. 2번 30표. 3번 10표. 4번 7표. 5번 18표. 6번 0표
1번 탈락. 30kg 감량 윤민수 조성범. 고교때 몸무게가 110kg였고, 히든싱어 나오려고 2주만에 15kg 감량했다.
진짜 윤민수는 6번에 있었음. 0표

2. 히든싱어 윤민수 2라운드 - 술이야 (2006년)
윤민수 : 2집 이후 소속사 문제로 힘든 시기에 만든 노래다

히든싱어 윤민수 2라운드 투표 (가장 윤민수 같지 않은 사람에게 투표)
솔비 : 발음이 으응응 하고 넘어가니까 잘 모르겠다
류재현 : 윤민수도 발음이 정확한 편이 아니다
윤민수 전속 트레이너 유슬기 (성악가) : 저 20대고 이번 달에 군대갑니다. 저도 모르겠습니다. 
김숙 : 술이야니까 술이 땡기는 목소리를 찾았다.
류재현 : 2번이나 5번 중에 윤민수가 있을 것. 노래는 5번이 제일 잘 했고, 윤민수는 2번이다.

히든싱어 윤민수 2라운드 결과. 윤민수는 2번.
윤민수와 모창가수들 합창 : 포맨 고백. 방은희 결혼 축가로 부름
40표 1번 탈락. 윤민수 15표. 3번 9표. 5번 2표. (5번은 1라운드에서 30표 받았음)
방은희 솔비 신동이 윤민수에게 투표.
1번 강원도 윤민수 황길선. 서울의 한 페스티벌 무대에서 바이브 노래 불렀었는데 긴장이 심해서 이후 무대공포증이 생겼다. 히든싱서에 윤민수씨가 나온다고 해서 꼭 나와야겠다고 생각했다. 윤민수씨는 저의 우상이라 너무 보고 싶었다.

3. 히든싱어 윤민수 3라운드 - 그 남자 그 여자 (2006년 3집) feat. 장혜진 
윤민수 : 류재현 작곡. 치킨집에서 여자 노래 하나 있는데 씨야 줄까 해서 어디 불러봐 해서 듣고 좋아서 내가 부른다고 했다. 

히든싱어 윤민수 3라운드. 다비치 강민경 피처링. 그남자 그여자 여자 솔로부분 부름
윤민수 4번. 
다비치 강민경 : 중3 연습생 때부터 바이브와 알고 지냈고, 다비치 곡을 류재현씨가 써줬다.


[히든싱어 윤민수편 참가자 소개]
2번. 사회복자사 윤민수 최인식. 과천사회복지관 근무. 바이브 콘서트에 자주 가서 술이야 부를 때 술을 받아먹었다. 윤민수씨 사랑합니다.
3번. 뜨고 싶은 윤민수 박상문. 부천. 2012년12월 디지털 싱글 ‘나랑 살자’를 내고 가수로 활동중임. 우승상금 받아서 성형하고 싶다.
1번. 작곡가 윤민수 김성욱. 올해 데뷔한 신인작곡가. 가이드, 코러스도 한다. 유승우 너와나 작곡. 바이브 공연 때 공연 스탭. 조연출. 술이야 할 때 와인 담당. 
윤민수 : 김성욱이 데모 CD를 줘서 들었는데 그땐 별로였다. 다시 데모 CD 받아보고 싶다.

히든싱어 윤민수 3라운드 결과
65표 3번 탈락. 가성 부분에서 실수해서 떨어질 것 같았다.
김성욱 9표. 윤민수 4표. 최인식 22표

4. 히든싱어 윤민수 4라운드 - 다시 와주라 (류재현 작곡)
윤민수 : 군제대후 바로 만든 4집 수록곡. 절실했고 감정을 극대화해서 불렀던 노래.
조홍경 : 마음의 준비를 하고 들어야 하는 노래다. 감정과 에너지를 모두 쏟아야하는 노래다.

히든싱어 윤민수 4라운드 결과 (윤민수에게 투표)
1번 윤민수. 2번 김성욱. 3번 최인식

이한위 : 윤민수를 맞췄다. 1번이 호소력 있었고 호흡이 좋았다
김숙 : 포유류중 최고의 울부짖음이라 윤민수 맞췄는데 김성욱은 정말 헷갈린다.
장동혁 : 히든싱어 중 지금이 최고의 무대다
솔비 신동 : 2번인 줄 알았다


 
히든싱어 윤민수 편 동영상

[재생목록]
히든싱어 윤민수 1. 바이브, 차트 올킬의 비결은 후빨(?)이다! 
히든싱어 윤민수 2. 요즘 대세! 윤후가 히든싱어를 찾았다? 
히든싱어 윤민수 3. 신승훈, 히든싱어 출연하고 싶다! 의사 밝혀!? 
히든싱어 윤민수 4. 달샤벳 수빈의 윤민수 모창! 
히든싱어 윤민수 5. 1라운드! '미워도 다시 한 번'
히든싱어 윤민수 6. 의지의 보컬리스트, 조성범! 30kg 감량 이유는? 
히든싱어 윤민수 7. 2라운드! '술이야' 
히든싱어 윤민수 8. 윤민수 전속 트레이너, 유슬기! 그의 반전은?! 
히든싱어 윤민수 9. 2라운드 미션곡, '술이야'! 조갈라는 듯한 목소리가 포인트?
히든싱어 윤민수 10. 류재현! 윤민수는 모르겠고 최고 가창력은 5번?! 
히든싱어 윤민수 11. 윤민수와 모창능력자가 함께 부르는 포맨의 '고백'! 
히든싱어 윤민수 12. 강원도 윤민수, 황길선! 그의 무대 공포증! 
히든싱어 윤민수 13. 이제야 밝히는 '그 남자 그 여자'의 비하인드 스토리! 
히든싱어 윤민수 14. 윤민수 따라잡기 3라운드! '그 남자 그 여자' 
히든싱어 윤민수 15. 히든싱어에 다비치 강민경이 나타났다!? 
히든싱어 윤민수 16. 이한위가 부르는 바이브의 '그 남자 그 여자'! 
히든싱어 윤민수 17. 사회복지사 윤민수, 최인식! 1000만 원 기부하겠다!? 
히든싱어 윤민수 18. 뜨고싶은 윤민수, 박상문! 현직 가수!? 
히든싱어 윤민수 19.작곡가 윤민수, 김성욱! 슈스케 유승우의 '너와 나' 작곡!
히든싱어 윤민수 20. 윤민수 따라잡기 4라운드! '다시 와주라' 


3위 100표중 16표 최인식. 61표 윤민수 우승. 김성욱 왕중왕전 출전 자격 획득
윤민수 우승 소감 : 진짜 오늘 놀랬고, 모창이라는 게 한 가수에 대한 무한한 애정이다. 정말 행복하다.
류재현 : 윤민수 바쁘니까 김성욱 나랑 같이 바이브 하자


다음주 6월1일에는 시즌1 마지막회 히든싱어 김건모 편이 방송되며, 그 다음 주는 히든싱어 시즌1 왕중왕전을 마지막으로 히든싱어1은 막을 내립니다.

히든싱어는 인기에 힘입어 시즌2를 계획 중에 있다고 합니다. 히든싱어 제작을 맡고 있는 조승욱 피디는 다음 시즌에서 MC 전현무와 함께 할 것이라고 합니다. 전현무가 다른 예능 MC들에 비해 아나운서 출신이라서 전체적인 흐름을 잘 타고, 특유의 깐죽거리는 진행으로 끊임없이 원조 가수를 도발하며 프로그램의 긴장감을 살려나가고 있어 굉장히 만족한다고 합니다.

히든싱어 초반에는 전현무의 진행이 너무 가수를 존중하지 않는 거 아닌가 하는 느낌이 있었는데, 지금은 전현무의 딴지걸기가 없으면 히든싱어를 보는 재미가 반감될 것 같습니다. 히든싱어 김종국 편에서 전현무가 김종국에게 딱밤을 맞는 장면도 너무 웃깁니다. (히든싱어 김종국 편 참조)


JTBC 히든싱어 다시보기 13회. 히든싱어 윤민수 편 동영상 (5월25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