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스 A Real Lady 듣기 뮤비 가사 (Feat. 빈지노 그레이 자이언티). 스윙스 리얼 레이디


스윙스 A Real Lady 듣기 뮤비 가사 (Feat. 빈지노 그레이 자이언티). 스윙스 리얼 레이디입니다.

스윙스 신곡 리얼 레이디 A Real Lady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습니다. 빈지노 그레이 자이언티가 피처링과 함께 뮤비에 출연했고, 버벌진트도 뮤비에 우정출연했습니다.

스윙스 A Real Lady 뮤직비디오는 2013년5월 발표한 서인국 스윙스의 줄래 뮤비를 연출한 디지페디가 맡아 감각적인 영상을 보여줍니다.

스윙스 A Real Lady는 2013년 초에 녹음과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끝냈고, 쇼미더머니2가 끝나자마자 팬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준비해왔다고 합니다. 스윙스는 2013년 쇼미더머니2에 출연해 강한 존재감을 남기며 탑4에 올랐습니다. 

여자 가수들이 한 목소리로 ‘나쁜 여자’를 외치는 것과 반대로 남자들은 ‘진짜 여자’를 찾아다닌다는 컨셉으로 만들어진 스윙스 A Real Lady는 가사에서도 지조 있고 독립적이며 속이 꽉 찬 여자를 찾는다고 외치고 있지만, 그러면서도 섹시하고 데이트비용도 내고 남자가 좋아하는 요리를 해 주는 여자를 찾는다고 합니다. 잘 될진 모르겠지만.


곡명 : 어 리얼 레이디 A Real Lady (Feat. Beenzino & Gray & Zion.T) 
앨범 : 어 리얼 레이디 A Real Lady
가수 : 스윙스
발매일 : 2013.08.12
앨범유형 : 싱글
발매사 : 네오위즈인터넷
기획사 : 브랜뉴뮤직
장르 : 랩 힙합
작곡 편곡 : 그레이
작사 : 그레이 스윙스 빈지노



 스윙스 A Real Lady 뮤직비디오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스윙스 A Real Lady 한 곡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스윙스 A Real Lady 어 리얼 레이디 : 출처 유투브 브랜뉴뮤직 오피셜

[스윙스 A Real Lady 가사]



스윙스 A Real Lady 듣기 뮤비 가사 (Feat. 빈지노 그레이 자이언티). 스윙스 리얼 레이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