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 설마 아닐거야 듣기 뮤비 가사. 유브이 설마 아닐 거야 (feat. 하동균)


UV 설마 아닐거야 듣기 뮤비 가사. 유브이 설마 아닐 거야 (feat. 하동균)입니다.

UV(유브이. 뮤지 유세윤) 신곡 ‘설마 아닐거야’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습니다.

UV 설마 아닐거야는 슬로우 잼 장르의 노래인데 Slow Jam이란 부드러운 알앤비 음악에 솔직하고 대담한 가사를 담은 장르로 미국에는 전문적인 슬로우잼 라디오 채널이 있을 정도로 활성화되어 있다고 합니다.

UV 설마 아닐거야도 부드러운 멜로디와 야한 가사로 만들어졌는데 가사는 해석하기에 따라 정상적인 문장처럼 보이지만 설마 아닐거야 뮤직비디오를 보면 뜻을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UV 설마 아닐거야 노래는 19금이 아니지만 신신애와 유브이 뮤지 유세윤이 출연한 뮤직비디오는 19금 판정을 받았습니다.

UV는 설마 아닐거야로 별도의 방송활동은 하지 않을 계획이며 수익금 전액을 기부할 예정입니다.


곡명 : 설마 아닐거야 
앨범 : 설마 아닐거야 
가수 : UV (feat. 하동균)
발매일 : 2013.08.16
앨범유형 : 싱글
발매사 : CJ E&M
기획사 : 코엔스타즈
장르 : 알앤비 발라드
작사 작곡 : (UV) 뮤지 유세윤
편곡 : 뮤지 



 UV 설마 아닐거야 뮤직비디오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UV 설마 아닐거야 한 곡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UV 유브이 설마 아닐거야 : 출처 유투브 CJE&M 오피셜

[UV 설마 아닐거야 가사]




UV 설마 아닐거야 듣기 뮤비 가사. 유브이 설마 아닐 거야 (feat. 하동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