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모바일 모닝갤러리 악동뮤지션 사소한 것에서 듣기 뮤비 (feat.최은솔 무스타쵸스) 쉐이크송


다음모바일 모닝갤러리 악동뮤지션 사소한 것에서 듣기 뮤비 (feat.최은솔 무스타쵸스) 쉐이크송입니다.

악동뮤지션 신곡 ‘사소한 것에서’ 뮤직비디오가 8월27일 다음앱에서 독점공개되었습니다.

악동뮤지션 사소한 것에서는 콧수염난 인형 무스타쵸스를 만드는 최은솔 작가와 함께 작업했고 사소한 것에서 뮤직비디오에는 최은솔 작가가 만든 악동뮤지션 이찬혁 이수현 남매의 인형이 주인공으로 등장합니다. 무스타쵸스는 악동뮤지션이 K팝스타2에서 입었던 의상을 컨셉으로 제작되어 귀여운 동작도 보여줍니다.

악동뮤지션은 지나치기 쉬운 평범한 일상과 사소한 것에도 재미있는 것이 많이 있다는 내용으로 가사를 썼고 후렴구에는 쉐이크 잇을 반복적으로 넣어 신나는 리듬을 만들어냈습니다.

다음앱 모닝갤러리에서는 사소한 것에서 외에 악동뮤지션이 발표했던 라면인건가를 리메이크한 '라면인건가:쉐이크 믹스'도 공개합니다.


악동뮤지션 사소한 것에서는 다음모바일앱 모닝갤러리의 ‘아트&쉐이크’ 캠페인의 일환으로 만들어져 별도의 mp3 음원은 공개되지 않고 다음앱에서 스트리밍서비스로만 제공됩니다.

다음모바일 모닝갤러리 모바일 바로가기 http://bbs.event.daum.net/gaia/do/mobile/event/brand3/list?bbsId=brand3
다음모바일 모닝갤러리 PC버전 바로가기 http://mobile.daum.net/web/promotion.daum?serviceId=brand3&&vid=opening

 악동뮤지션 무스타쵸스 콜라보레이션 동영상

 악동뮤지션 사소한 것에서 뮤직비디오를 감상해 보세요.

악동뮤지션 사소한 것에서 한 곡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악동뮤지션 사소한 것에서 (쉐이크송) 출처 유튜브 다음모바일



다음모바일 모닝갤러리 악동뮤지션 사소한 것에서 듣기 뮤비 (feat.최은솔 무스타쵸스) 쉐이크송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