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진 잘들어 듣기 뮤비 가사


문명진 잘들어 듣기 뮤비 가사입니다.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에서 감성과 가창력을 선보이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문명진 신곡 디지털싱글 ‘로맨틱 갱스터’가 발매됐습니다. 수록곡이자 타이틀곡은 문명진 ‘잘 들어’입니다.


문명진은 2001년 ‘상처’로 데뷔하고, 2004년 정규2집 Soul 4 Life를 발표했지만 큰 반향을 얻지는 못했고 이후 보컬트레이너로 활동했습니다. 문명진은 재야의 진주라는 평을 받으며 2013년4월 불후의 명곡 해바라기 편에 처음 출연한 이후 대중의 주목을 받아 불후의 명곡이 배출한 스타중 한 사람이 되었습니다. 


문명진 잘들어는 문명진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노래로 알앤비 스타일의 팝발라드입니다. 14인조 오케스트라와 기타 홍준호가 문명진 잘들어 반주에 참여했습니다. 


문명진은 잘들어 발매를 맞아 불후의 명곡 임재범 편에 다시 한번 출연하며, 10월18일, 19일 양일간 서울 양재동 한전아트센터에서 첫 단독콘서트 '문명진, 소울 포 라이프'를 개최합니다.



곡명 : 잘들어

앨범명 : Romantic Gangster 

가수 : 문명진

발매일 : 2013.10.15

앨범유형 : 싱글

발매사 : 로엔엔터테인먼트

기획사 : DH뮤직, KW엔터테인먼트

장르 : 알앤비 소울

작곡 : 주라 (허니 패밀리), 박명호

작사 : 문명진

편곡 : 돈스파이크



 문명진 잘들어 뮤직비디오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문명진 잘들어 동영상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ruQVyAPp8EE&list=PLchEYyFDZ8wsmhreaVIYBtKW57j9ZZja7


문명진 잘들어 가사

http://www.melon.com/cds/song/web/songdetailmain_list.htm?songId=4274803




문명진 잘들어 듣기 뮤비 가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