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데이키즈 그대여 듣기 뮤비 가사


먼데이키즈 그대여 듣기 뮤비 가사입니다.


먼데이키즈 정규5집 언피니시드(Unfinished)가 발매되었습니다. 타이틀곡 먼데이키즈 그대여는 뮤직비디오가 공개됐습니다.


먼데이키즈 정규5집은 먼데이키즈 이진성이 군입대와 결혼을 앞두고 마지막으로 발표하는 앨범으로 이진성이 수록곡 전곡을 프로듀싱했고 앨범자켓과 뮤직비디오에도 참여했습니다.


먼데이키즈 Unfinished는 2010년에 먼데이키즈가 재결성된 후 먼데이키즈만의 음악적 색깔이 두드러진 앨범으로 만족스럽고 완성도 높은 앨범이라고 합니다.


타이틀곡 먼데이키즈 그대여는 우연하게 탄생되었는데 이진성이 아무 생각없이 앉아 있다가 갑자기 멜로디가 떠올랐고 멤버 한승희에게 잘 어울려서 그대로 완성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대여는 제목처럼 너무나도 고맙고 사랑하는 연인에게 바치는 편지 같은 곡입니다.


먼데이키즈는 그대여를 비롯한 수록곡으로 방송활동을 하지는 않을 예정이며 연말에 있을 공연에 집중할 계획입니다.



곡명 : 그대여

앨범명 : Unfinished  

가수 : 먼데이 키즈

발매일 : 2013.10.15

앨범유형 : 정규

발매사 : KT뮤직

기획사 : 캔 엔터테인먼트

장르 : 발라드

작곡 : 이진성, 박해운

작사 : 이진성, 박성용

편곡 : 이진성




 먼데이키즈 그대여 뮤직비디오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먼데이키즈 그대여 동영상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먼데이키즈 그대여 뮤비 : 출처 유튜브 KT뮤직

http://www.youtube.com/watch?v=Or1JqLQiU4o&list=PLchEYyFDZ8wt50Ul25dDP3Bl-x40Yekt7&index=1


먼데이키즈 그대여 가사 

http://www.melon.com/cds/song/web/songdetailmain_list.htm?songId=4259861


먼데이키즈 그대여 듣기 뮤비 가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