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카) 김보형 내가 미친년이야 듣기 뮤비 가사


(스피카) 김보형 내가 미친년이야 듣기 뮤비 가사입니다.


스피카 김보형이 첫 번째 솔로로 디지털싱글 ‘내가 미친년이야’를 발표했습니다.


김보형 내가 미친년이야는 소속사 선배인 이효리가 직접 작사 작곡했고 돌직구 같은 제목처럼 남자를 버린 여자가 뒤늦게 후회하는 심정을 김보형의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표현했습니다.


이효리는 스피카의 컴백앨범 Tonight을 프로듀싱했고 그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스피카 멤버 중 김보형이 이효리 곡 ‘내가 미친년이야’로 첫 번째로 솔로로 데뷔했습니다.


김보형 내가 미친년이야 뮤직비디오에는 스피카 멤버 박나래가 열연했습니다. 내가 미친년이야 뮤비에서 남자배우는 여자를 미친 듯이 그리워하고, 여자배우 또한 왜 내가 널 버렸나 후회하며 몸부림치는 영상이 나옵니다. 김보형 내가 미친년이야 뮤직비디오는 19금 판정을 받았습니다.



곡명 : 내가 미친년이야 

앨범명 : 내가 미친년이야 

가수 : 김보형 (스피카)

발매일 : 2013.10.18

앨범유형 : 싱글

발매사 : CJ E&M

기획사 : B2M 엔터테인먼트

장르 : 발라드

작사가 작곡가 : 이효리

편곡자 : 배영준



 (스피카) 김보형 내가 미친년이야 뮤직비디오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김보형 내가 미친년이야 동영상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김보형 내가 미친년이야 뮤비 : 출처 유튜브 B2M엔터테인먼트

http://www.youtube.com/watch?v=my3IeHGjhkY&list=PLchEYyFDZ8wuV-HesYIeDMUvL3HD9bZwE


(스피카) 김보형 내가 미친년이야 가사

http://www.melon.com/cds/song/web/songdetailmain_list.htm?songId=4282751




(스피카) 김보형 내가 미친년이야 듣기 뮤비 가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