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촌스럽게 왜 이래 듣기 뮤비 가사


케이윌 촌스럽게 왜 이래 듣기 뮤비 가사입니다.


케이윌 촌스럽게 왜 이래가 유튜브에 공개되었습니다. 케이윌 촌스럽게 왜 이래는 10월18일에 음원이 발매된 직후 각종 음원사이트의 1위를 점령하고 있고 뮤직비디오가 10월21일 유튜브에 올라왔습니다. 케이윌은 촌스럽게 왜 이래를 발매한 날부터 KBS, MBC, SBS 등 여러 음악방송에 출연해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습니다.


케이윌 촌스럽게 왜 이래는 케이윌의 4번째 미니앨범 [Will in FALL] 타이틀곡으로 이단옆차기, 텐조와 타스코 공동 작곡한 어쿠스틱 알앤비 곡입니다. 케이윌 촌스럽게 왜 이래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 출연하는 남자 여자배우는 엑소의 찬열과 이호정입니다.


케이윌 니가 아닌 것 같아는 이단옆차기 작곡으로 촌스럽게 왜 이래와 마지막까지 타이틀곡 경쟁을 했다고 합니다.



곡명 : 촌스럽게 왜 이래

앨범 : Will In Fall 

가수 : 케이윌

발매일 : 2013.10.18

앨범유형 : EP

발매사 : 로엔엔터테인먼트

기획사 :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장르 : 발라드

작곡 편곡 : 이단옆차기, 텐조와 타스코

작사 : 이단옆차기




 케이윌 촌스럽게 왜 이래 뮤직비디오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케이윌 촌스럽게 왜 이래 동영상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케이윌 촌스럽게 왜 이래 뮤비

http://www.youtube.com/watch?v=alZ9hvgfIk4&list=PLchEYyFDZ8wsh9D2kP-_72AQjQraaV7Xo


케이윌 촌스럽게 왜 이래 가사

http://www.melon.com/cds/song/web/songdetailmain_list.htm?songId=4282578



케이윌 노래모음 연속듣기 K.wil 뮤비 연속재생




케이윌 촌스럽게 왜 이래 듣기 뮤비 가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