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란 리코타 치즈 샐러드 듣기 뮤비 가사 (서면호 편유일 이태욱 고영배)


소란 리코타 치즈 샐러드 듣기 뮤비 가사입니다.


이름과는 달리 전혀 소란스럽지 않은 모던 락 밴드 소란의 정규 2집 앨범 [PRINCE]가 발매되었습니다. 타이틀곡 리코타 치즈 샐러드는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되었습니다.


밴드 소란은 지난 정규 1집보다 발전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수많은 회의와 합주를 계속해서 소란 2집에서는 브라스와 스트링 세션을 더하고, 작곡 편곡에 소란 멤버들의 비중을 늘렸다고 합니다. 


소란 2집에는 단 한 곡도 프로그래밍된 사운드를 사용하지 않았고 또 전체적인 사운드를 콤팩트하고 드라이하게 가져가서 팝과 록의 경계에 있는 경쾌하고 편안한 밴드 소란만의 앨범을 만들어냈습니다.


타이틀곡인 소란 리코타 치즈 샐러드는 소란 1집 타이틀곡 살빼지 마요에 등장했던 남자친구 프리퀄의 이야기로 시골입맛 남자와 도시입맛 여자가 맛의 신세계를 발견하고 그 안에서 새로운 자신을 발견한다는 내용의 노래입니다.



곡명 : 리코타 치즈 샐러드

앨범 : Prince 

가수 : 소란

발매일 : 2013.10.22

앨범유형 : 정규

발매사 : 네오위즈인터넷

기획사 : 해피로봇 레코드

장르 : 락

작사 작곡 : 고영배

편곡 : 소란




 소란 리코타 치즈 샐러드 뮤직비디오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소란 리코타 치즈 샐러드 동영상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소란 리코타 치즈 샐러드 뮤비 : 출처 유튜브 해피로봇레코드

http://www.youtube.com/watch?v=wNykNZHbWGc&list=PLchEYyFDZ8wuQocN2wXazqe6R_DeTLshb


소란 리코타 치즈 샐러드 가사

http://www.melon.com/cds/song/web/songdetailmain_list.htm?songId=4285745




소란 리코타 치즈 샐러드 듣기 뮤비 가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