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번 결혼하는 여자 OST. 신승훈 Sorry 듣기 뮤비 가사. 신승훈 쏘리 [Great Wave]


세 번 결혼하는 여자 OST. 신승훈 Sorry 듣기 뮤비 가사. 신승훈 쏘리 [Great Wave]입니다.


신승훈 프로젝트앨범 3번째 작품인 GREAT WAVE가 발매되었습니다. 타이틀곡 신승훈 Soryy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 공개되었습니다. 신승훈은 2008년 라디오웨이브, 2009년 러브어클락에 이어 2013년10월23일 그레이트 웨이브를 발매하면서 지난 6년간의 여정을 마무리했습니다.


타이틀곡인 신승훈 쏘리 Sorry는 브릿팝 장르의 곡으로 믹싱작업을 4번 이상 할 정도로 심혈을 기울인 최고의 수작이라고 합니다. 무엇보다 피아노와 첼로의 앙상블에 태연하게 널 잊는다고 말하다 마지막에 모두 거짓말이라고 하는 가사가 신승훈 Sorry의 애잔한 느낌을 더해줍니다. 신승훈은 Sorry에 대해 브릿팝에는 애절함이 없다며 세련된 사운드에 한국적인 애절함을 접목했다고 합니다.


신승훈 Soryy 뮤직비디오는 호수에서 여자가 낚싯대를 드리우고 함께 했던 추억의 물건들인 피아노, 곰인형, 의자, 침대, 기타, 안경 등을 건져내고 마지막에는 남자가 나와서 하늘 높이 올라가 사라집니다.


신승훈 앨범에는 Sorry를 비롯해서 선공개한 내가 많이 변했어 등 신곡과 리메이크 곡 등 9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신승훈은 앨범 발매에 앞서 히든싱어, 불후의 명곡, 힐링캠프 등에 출연해서 그동안의 이야기들을 풀어놓기도 했습니다. 신승훈은 11월9일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더 신승훈 쇼-그레이트 웨이브(THE신승훈SHOW-GREAT WAVE)를 개최합니다.


신승훈 Sorry는 2013년11월9일부터 방송되는 SBS 주말드라마 세번 결혼하는 여자의 주제가로 삽입됩니다. 신승훈의 오랜 팬인 김수현 작가가 신승훈 Sorry를 듣고 직접 연락해서 세번 결혼하는 여자 OST로 사용하고 싶다고 제안해서 성사되었다고 합니다.



곡명 : 쏘리 Sorry

앨범 : 그레이트 웨이브 Great Wave 

가수 : 신승훈

발매일 : 2013.10.23

앨범유형 : EP

발매사 : CJ E&M

기획사 : 도로시 컴퍼니

장르 : 발라드

작곡 : 신승훈

작사 : 양재선




 신승훈 Sorry 뮤직비디오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신승훈 Sorry 동영상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신승훈 Sorry 뮤비 : 출처 유튜브 도로시컴퍼니

http://www.youtube.com/watch?v=XJESzgS8DFU&list=PLchEYyFDZ8wuwEKLhzvRvQyxUwQ62dtWp


신승훈 Sorry 가사

http://www.melon.com/cds/song/web/songdetailmain_list.htm?songId=4280882



31019 히든싱어2 신승훈. 히든싱어 신승훈 다시보기 동영상

신승훈 노래모음 연속듣기 Shin Seung Hun 뮤비 연속재생



세 번 결혼하는 여자 OST. 신승훈 Sorry 듣기 뮤비 가사. 신승훈 쏘리 [Great Wave]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