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우 유후 듣기 뮤비 가사 (feat.산이)


유승우 유후 듣기 뮤비 가사 (feat.산이)입니다.


슈퍼스타K4 유승우가 유승우표 고백송인 유후를 발표했습니다. 유승우 유후에는 산이가 피처링했습니다.


유승우는 유후를 직접 작사작곡했는데, 유승우가 2013년8월 미국 LA에서 열린 KCON에 참석했을 때 산타모니카 해변의 아름다운 경치를 보고 유후 멜로디를 떠올렸다가 한국에서 전문 작곡가들과 작업해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전문가의 손을 거쳐 유후는 유승우와 어울리는 어쿠스틱한 곡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유승우 유후에서 유후는 운명 같은 사랑을 만났을 때 입에서 저절로 나오는 소리를 뜻하고, 유승우 유후는 처음 보는 소녀를 보고 설레이는 마음을 표현한 노래입니다. 유승우 유후 뮤직비디오는 유승우가 기타를 메고 자연스럽게 노래하는 영상을 담았습니다. 유승우는 유후 이전에 발표한 미니앨범 첫 번째 소풍에서도 자작곡을 발표해서 싱어송라이터로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곡명 : 유후 (U Who?) 

앨범 : 유후 (U Who?) 

가수 : 유승우 (feat. 산이)

발매일 : 2013.10.22

앨범유형 : 싱글

발매사 : CJ E&M

기획사 : UK뮤직, CJ E&M

장르 : 락

작사 작곡 : 유승우

편곡 : 박지원, 최민식



 유승우 유후 뮤직비디오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유승우 유후 동영상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유승우 유후 뮤비 : 출처 유튜브 CJE&M

http://www.youtube.com/watch?v=Wy-BPGZUTwA&list=PLchEYyFDZ8wtcc3r9F9igOysodhagKjn4


유승우 유후 가사

http://www.melon.com/cds/song/web/songdetailmain_list.htm?songId=4279327




유승우 유후 듣기 뮤비 가사 (feat.산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