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레싱 OST 마시따밴드 권유리 블링스타 듣기 뮤비 가사


노브레싱 OST 마시따밴드 권유리 블링스타 듣기 뮤비 가사입니다.


마시따밴드의 반주에 맞추어 소녀시대 유리가 부른 블링스타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습니다. 유리 블링스타는 노브레싱 OST Part.1 타이틀곡입니다.


영화 노브레싱에서 유리는 음악하는 소녀에서 뮤지션으로 성장하는 정은의 역을 연기합니다.


권유리 블링스타는 영화 노브레싱에서 고교생 밴드가 오디션 프로그램에 참가해서 부르는 노래입니다. 노브레싱에서 정은 역을 맡은 소녀시대 권유리는 2차 오디션에서 블링스타를 불러 본선에 오릅니다. 블링스타 가사는 내가 힘들 때 날 지켜주고 항상 빛나는 너는 블링스타 하는 내용입니다.


권유리 블링스타를 맡은 마시따밴드는 슈퍼스타K5에 참가했던 팀입니다. 신석철, 이경남, 홍진영 등 프로세션들이 전통 락음악처럼 거칠고 야성적인 사운드를 보여줍니다.


노브레싱 OST Part.1에는 유리 블링스타 외에 반짝반짝까지 2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곡명 : 블링스타

앨범 : 노브레싱 OST Part 1 

가수 : 유리 (소녀시대), 마시따 밴드

발매일 : 2013.10.22

앨범유형 : 싱글

발매사 : CJ E&M

기획사 : 영화사 수작

장르 : 한국 영화 주제곡 삽입곡 엔딩곡

작곡 편곡 : 홍진영

작사 : 김희탐



 노브레싱 OST 유리 블링스타 뮤직비디오를 감상해 보시고 좋은 노래는 mp3 음원을 구입해서 들어주세요. 

노브레싱 OST 유리 블링스타 동영상이 아래 링크에서 무한 자동재생 반복재생됩니다.


유리 블링스타 뮤비 : 출처 유튜브 CJE&M

http://www.youtube.com/watch?v=cpnOtQwm4mA&list=PLchEYyFDZ8wsm4E5y7ltHl9eWRlt41n7J


노브레싱 OST 유리 블링스타 가사

http://www.melon.com/cds/song/web/songdetailmain_list.htm?songId=4285562




노브레싱 OST 마시따밴드 권유리 블링스타 듣기 뮤비 가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